대한민국 욕실 문화를 선도해 온 계림이 논현동 소재 서울사무소 쇼룸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 쇼룸은 단순한 제품 진열 공간을 넘어 계림의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재탄생됐다. 새 쇼룸은 계림의 브랜드 메시지 자연을 담아 공간을 빛내다를 담아 세련된 스테인리스 소재와 싱그러운 식물들을 연출해 따뜻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표현...
오피스 전문 브랜드 퍼시스가 업무 몰입도를 높이고, 공간 운영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프리미엄 모션데스크 M703+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디자인 씽킹 방식의 기획 과정을 통해 멀티 디바이스 사용 환경의 배선 문제, 체형별 인간공학적 대응, 유연 좌석제나 오픈형 좌석에서의 보안 및 프라이버시 문제 해결 등 실제 업무 현장의 핵심 과제를 분석하고, 이를...
인테리어 자재 유통 솔루션 기업 달콤자재창고가 인공지능(AI) 자재 찾기 서비스 자재파인더를 정식으로 오픈했다. 이 서비스는 수천 개의 자재 중 사용자가 원하는 제품을 AI 기술로 약 3초 만에 탐색하며, 결과 확인 후 곧바로 샘플 신청 및 구매 요청이 가능해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현재 달콤자재창고 공식 웹사이트에서 누구나 무료로 이...
알로소가 사티(SATI) 컬렉션의 신제품 사티 모션 유닛과 사티 큐브를 출시했다. 최근 거실과 다이닝 공간을 하나로연결하는 오픈형 구조가 인기를 끌면서 거실 공간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알로소는 거실을 서재나 라운지 공간으로 꾸미는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공간 활용 방식을 제안했다. 새롭게 선보인 사티 모션 유닛은 기존사티 모션 1인을 확...
신세계까사(SHINSEGE CASA)의 까사미아(CASAMIA)가 1인 리클라이너 소파의 인기에 힘입어 소재와 색상에 변화를 준 신제품을 출시했다. 까사미아의 1인 리클라이너 소파 중 가장 사랑받는 시리즈인 우스터는 패브릭 버전을 선보이며, 내추럴하면서 포근한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기존 색상에 아이보리와 로즈 브라운 2종을 더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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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조명 회사 네모 라이팅(Nemo Lighting)이 스위스-프랑스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Le Corbusier)의 르 카드르 파르페(Le Cadre Parfait)를 재해석했다. 1950년 예술 수집가 하이디 베버(Heidi Weber)의 작품을 위해 고안된 이 프레임은 기능성과 미학을 모두 담은 르 코르뷔지에의 비전을 담은 프로젝트다. 새롭게 탄...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엠페오가 상업 공간 테라스에 자동화 루프시스템을 적용한 전동형 시스템 퍼걸러 ARES를 설치했다. 평상시에는 지붕을 열어 탁 트인 하늘을 바라보며, 비가 오거나 햇빛이 강할 때는 지붕을 닫아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엠페오의 시스템 퍼걸러로 방문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함과 동시에 야외를 실내처럼 활용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