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알렉시스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까사 알렉시스(CASA-Alexis)’는 마치 거대한 보물 창고처럼 다양한 컨셉트의 홈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만족시키는 가구와 소품을 소개한다. 시간의 흔적이 담긴 헤리티지 감성의 빈티지 가구는 마치 클래식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하고, 인더스트리얼 가구는 그 자체로 강렬한 개성을 드러내며 공간을 멋스럽게 연출한다. ‘차가움’이라는 단어가 먼저 생각나는 빈티지 가구지만, 까사 알렉시스는 그 속에 빈티지 가구만의 따스한 감성이 담겨있음을 잘 보여준다.
예원A.I.D㈜
예원A.I.D㈜는 2000년 설립 이후로 세계 최고의 패브릭, 벽지 및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 상품들을 국내 런칭해 인테리어 전반에 걸친 훌륭한 파트너로 성장해 왔다. 그 동안 축적된 경험과 안목, 디자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토탈 리빙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다.
유앤어스
유앤어스는 공간을 코디네이션하는 다양한 자재와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랜 역사를 간직한 유럽과 미국의 유명 인테리어 패브릭과 벽지 브랜드를 수입하고 있다. Baumann과의 계약을 계기로 “유앤어스”로 거듭나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원단과 카펫의 깊은 멋을 더하고 있다.
한샘
종합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은 주거 환경 개선을 통해 인류 발전에 공헌한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1970년대 설립되어 우리나라 주거 환경 변화를 주도해왔다. 국내 가구 인테리어 부문에서 명실상부한 1위 기업으로 도약한 한샘은 주거환경 분야에서 시대를 앞서가는 가치를 창조해 나가고 있으며, 부엌가구 부문 경쟁력은 이미 세계적인 수준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현재 비즈니스 체계 구축과 각종 경영 혁신 활동을 통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주거 환경 부문 세계 최강 기업’이라는 비전을 달성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11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데코저널 구입하기 >>
|
차주헌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댓글 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