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CH

날씨, 온도의 영향을 받아 변질된 화장품의 사용은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이런 현상을 예방하고, 화장품을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실온에 보관하는 것보다 화장품 냉장고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것이다. 화장품 냉장고는 화장품과 마스크팩 등 피부관리 용품을 여러 곳이 아닌 한 곳에 정리해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세계적인 팬데믹 사태의 영향으로 최근 비대면 산업이 활성화 되고 있다.


  ⒸWINTECH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주거환경 또는 숙박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크게 높아짐에 따라, 윈텍은 공간 활용성과 인테리어 효과까지 높일 수 있는 '윈세프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 윈세프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는 무소음, 무진동 기술력을 적용해 무려 0데시벨을 자랑한다. 


  ⒸWINTECH

휴식을 취하는 우리의 공간에 냉장고가 함께 있어도 소음과 진동에 방해받지 않고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3단계 온도 조절 기능을 통해 기능성화장품, 세럼, 마스크팩 등의 뷰티 관리 용품들을 적정 온도로 유지해 최적의 보관 환경을 만들어준다. 컴팩트한 디자인에 소다, 블루, 핑크, 블랙 4가지 컬러로 인테리어 효과도 주면서 기능까지 환벽한 윈세프 무소음 화장품 냉장고, 피부를 사랑한다면 구매 안 할 이유가 없지 않을까.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