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흔적을 떠나 보내고 가을의 정취로 집안을 물들일 때다. 무더위와 습기에 찌든 주방에 가을을 들이고 싶은 마음이 요동친다. 욕실 전문 기업 대림바스의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은 이번 가을을 맞아 뛰어난 수납 효율과 감각적인 인테리어 디자인 모두 충족시키는 주방 리모델링 제품을 추천한다.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대림 디움 ‘위즈덤 그레인 9’은 과도한 장식을 배제한 간결한 디자인에, 부드럽고 모던한 느낌의 우드 그레이 색상과 자연스러운 나무 결이 어우러져 아늑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주방은 음식을 조리하는 위생과 직결된 공간이자 오픈 공간인 만큼 주방에 꼭 필요한 용품을 가까운 위치에 걸어두고 정돈할 수 있도록 수납 아이템 ‘행잉 액세서리’를 배치했다. 또, 상부장에 보관하기에는 크기가 작은 양념통, 작은 컵 등을 수납하거나 컬러풀한 식기, 다용도 양념통을 이용해 정리하면 인테리어적인 효과까지 살릴 수 있다.

 

더불어 주방 공간을 크게 차지하는 밥솥, 미니 오븐 등 소형가전과 자질구레한 주방용품들을 한곳에 모아 수납하기 좋은 ‘키큰 소물 서랍장’은 보관 제품의 크기를 고려해 수납장 사이즈와 위치를 맞춤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