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트로닉 인더스트리즈 코리아(이하 TTI KOREA)는 지난달 4일 서울에서 밀워키 우수 대리점을 초청해 ‘밀워키 레드락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약 50여 명의 대리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서울 방배동 본사 쇼룸에서 시작된 1부 행사에서는 출시 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사용자 맞춤형의 팩아웃 시스템이 시연되는 등 행사장 곳곳에 밀워키의 LED 라이트와 최신 전동공구, 수공구 제품이 전시됐다. 2부 행사는 맥주 페스티벌 테마로 꾸며진 서울의 고급 수제 맥주 펍에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밀워키 제품이 브랜딩 된 특별 제작 캔 4종 (M18 FID, M18 CHM, M12 MLED, PACKOUT)으로 즐기는 프리미엄 수제 맥주가 행사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는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밀워키 걸과 사진 촬영 등 딜러와 밀워키 직원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구성됐다. ‘세계 최초’라는 수식어로 대표되며,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가치 있는 제품을 선보이는 밀워키가 이번 행사를 통해 또 한 번 브랜드의 슬로건에 걸맞는 ‘상상! 그 이상의’ 가치를 전하며 프리미엄 공구의 명성을 과시했다.
김리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개의 댓글
댓글 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