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에스플러스는 독일 직수입 친환경 고품질 페인트(노비코트, 텍스칼라)를 9월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페인트들은 주로 항알러지 페인트(아토피와 알레르기 예방), 항곰팡이 페인트(곰팡이, 진균 등의 억제), 문지름저항성 페인트(청소하기에 편리), 유리섬유벽지-글라스데코시스템(차세대 친환경 벽지), 친환경 수용성 우레탄 페인트(물로 희석 가능한 목재/철재 시공), 주방 및 욕실 페인트(물을 자주 사용하는 공간) 그리고 유럽의 색상을 볼 수 있는 인테리어 페인트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수입하여 판매되는 제품들은 독일에서 70년 이상의 노하우와 경험을 갖고 있는 화학그룹 클루더사의 제품인 노비코트(NOVICOAT)와, 역시 70년 이상의 역사를 갖고 있으며 한국에 수입되어 시공되어 왔던 텍스칼라(TEXCOLOR) 제품으로, 기존 수입업체인 텍스칼라디원코리아와의 단독 계약을 통해 이루어지게 되었다.

 

쇼핑몰(PC, 모바일)에서 국내수입 신규런칭 기념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설명, 독일에서 엄선한 약 1,200여가지의 유럽 칼라를 볼 수 있는 색상표, DIY를 위한 간단한 시공방법과 전문작업자를 통한 시공연계서비스, 가맹점 문의 등의 일련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위 제품들을 수입 판매하는 ㈜티에스플러스의 관계자는 “외부 생활이 제한되어 가정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코로나 시대에 친환경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고품질의 다양한 컬러로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는 독일 직수입 페인트를 소개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제품들은 최적의 색상 정밀도, 날씨 및 빛에 대한 높은 내구성, VOC(휘발성유기화합물) 관리 등 품질 및 기능 면에서 탁월한 성능을 갖고 있으며, 인간에게 가장 친환경적이며 자연에도 무해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과 가치를 느끼게 할 제품으로 높은 인기가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