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오브제 파리
장식 디자인과 라이프 스타일 시장의 중심지
지난 11월에 발생한 파리 테러 사건과 지속적인 경제 악화에도 불구하고 섬세한 프랑스 장인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디자인 브랜드를 망라하는 모든 장식 분야 전문가들이 이번 메종&오브제 파리 전시회를 찾았다.
전 세계 59개국의 2,978개 전시 업체들(약 700 신규 전시 업체)이 최고의 품질과 전문 마케터들의 분석에 힘입은 최신 컬렉션을 보여주었다.
알찬 내용의 프로그램과 회담, 다양한 전시 제품을 통해, 메종&오브제 파리는 트렌드 예측을 위해 주요 전문가들이 찾는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유통사, 건축가, 실내 건축가, 디자이너와 같은 기존의 방문객뿐 아니라 호텔리어, 부동산 개발업체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번 전시회에 긍정적 요소로 작용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디자인 브랜드를 망라하는 모든 장식 분야 전문가들이 이번 메종&오브제 파리 전시회를 찾았다.
전 세계 59개국의 2,978개 전시 업체들(약 700 신규 전시 업체)이 최고의 품질과 전문 마케터들의 분석에 힘입은 최신 컬렉션을 보여주었다.
알찬 내용의 프로그램과 회담, 다양한 전시 제품을 통해, 메종&오브제 파리는 트렌드 예측을 위해 주요 전문가들이 찾는 전시회로 자리 잡았다.
유통사, 건축가, 실내 건축가, 디자이너와 같은 기존의 방문객뿐 아니라 호텔리어, 부동산 개발업체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번 전시회에 긍정적 요소로 작용했다.
인스퍼레이션과 트렌드 예측의 장소
이번 메종&오브제 파리 기간 중에 홈 데코 분야 전시회로서의 전문성을 다시 한번 확인 하고, 알찬 전시회 내용 구성으로
발전된 전시회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방문객들은 전시회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영감을 얻고 최신 마켓 동향을 읽을 수 있었다.
메종&오브제 파리는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산업 내에서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고자 하는 홈 데코 전문가 및 디자이너에게
필수적인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발전된 전시회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방문객들은 전시회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영감을 얻고 최신 마켓 동향을 읽을 수 있었다.
메종&오브제 파리는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산업 내에서 최신 트렌드를 주도하고자 하는 홈 데코 전문가 및 디자이너에게
필수적인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온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어지는 전시회
메종&오브제 파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바이어와 디자인 전문가가 전시회 전후로 전시 업체의 컬렉션을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는
디지털 솔루션을 최초로 개발했다.
10,000여 개의 전시물을 온라인상에서 찾아 볼 수 있으며, 앞으로도 시스템이 더욱 보강될 것이다.
이러한 디지털 시스템을 통해, 싱가포르 (메종&오브제 아시아 3월 8일부터 11일), 마이애미(메종&오브제 아메리카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파리(메종&오브제 파리 9월 2일부터 6일까지, 파리 디자인위크 (9월 3일부터 10일까지)에서 뿐 아니라
앞으로 일년 내내 세계 어디에서나 메종&오브제의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Terroir project, Jonas Edvard
@Emil Thomsen Schmidt
Weathered Breeze, Kneip
@Kneip
문의: 메종 & 오브제 국내 사무국 / GLI 컨설팅
차주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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