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오브제 파리

 


 

 

9월 2일부터 6일까지 파리 노르 빌뺑뜨 전시장에서 약 3,200여 개의 전시 브랜드가 참여하는 메종&오브제 파리가 진행된다. 평균 80,000명의 방문객이 찾는 메종 오브제 파리는 전 세계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를 위한 전시로 홈 데코레이션, 홈 디자인, 가구, 액세서리, 텍스타일, 프레그런스, 키즈 디자인, 테이블 웨어를 총망라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영감과 비지니스 교차점에 있는 메종&오브제 파리를 통해 라이프 스타일 전문가들은 서로의 경험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방문객은 다양한 하이엔드 전시 제품과 획기적인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세월에 변치 않는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의 데코 오브제와 페브릭, 가구부터 편리하고 아름다운 생활공간을 위한 다채로운 소품과 눈길을 끄는 그래픽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16년 9월 메종&오브제 파리 올해 디자이너로 선발된 Ilse Crawford가 전문가, 호텔 경영자, ARCHI.DESIGNER 라벨이 있는 전시 업체, 프레스 기자들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비즈니스와 네트워킹 공간인 디자이너스 스튜디오의 설계를 맡아 더욱 감각적이고 한층 세련되진 메종&오브제를 기대할 수 있다.



기간: 2016년 9월 2일~6일
장소: 파리 노르 빌뺑뜨 전시장
홈페이지: www.maison-objet.com
담당: 메종& 오브제 한국 공식 사무국 / GLI CONSULTING
*GLI CONSULTING은 필요한 정보와 도움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메종&오브제 한국 공식 사무국입니다.
문의: 070-4337-6954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