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계절이 돌아왔다. 계절이 바뀌면 가장 먼저 지난 계절의 옷가지들을 정리하고 다시 새 계절의 옷들을 꺼낸다. 지난 옷과 물건들을 정리하며 그동안 겪은 내 마음의 끈들도 다시 제자리를 찾아간다. 정리함 안에 켜켜이 쌓여가는 물건들을 보면서 아직도 버리지 못하는 물건을 발견하곤 한다. 앞으로도 활용하지 않을 그것에 왜 그리도 집착하는 걸까. 그것에 담긴 이야기를 쫓아내지 못하는 인간이라 그런 것일까. 모든 수납공간을 열고서 미친 듯 정리한 물건들을 꺼낸다. 버릴 수 있는 건 버리겠다 다짐하며, 쓰레기통으로 옮긴다. 홀가분한 마음을 안고 다시 정리함을 살펴보지만, 아직도 버리지 못하는 그것이 존재한다. 이번 계절도 바보처럼 그렇게 서랍장의 문을 닫는다.
GEJST
FOCUSING ON FUNCTIONAL DESIGN
Instagram: @gejstdesign
Web: gejst.com
2013년 설립된 Gejst는 시간이 지나도 매력적인 디자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Gejst의 목표는 전통적인 디자인 접근 방식을 벗어나 대담하고 재미있는 오브제를 만드는 것이다. 아울러 Gejst는 기능적인 디자인과 고품질 소재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기능 및 작은 세부 사항까지 고려한 디자인과 제품을 만들어 선보이고 있다. 제품에 대한 브랜드의 노력은 세상에 하나뿐인 독특한 디자인을 탄생시켰다.
FERM LIVING
MOST IMPORTANT TO US
Instagram: @fermliving
Web: fermliving.com
ferm LIVING은 물건이 가진 의미와 편안함을 찾고 혼돈과 고요, 성찰의 순간과 기쁨의 시간을 갈망한다. 코펜하겐에 위치한 ferm LIVING은 스칸디나비아의 사고방식과 세계적인 기술과 전통을 융합해 전 세계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하고 있다. 그들은 인간과 지구에 대한 책임에 대해 생각하며 파트너들과 소통한다. 나무 탁자, 높게 쌓인 책더미들, 식탁, 소파, 의자는 그 어디에 놓아도 부자연스럽지 않다. ferm LIVING 제품의 부드러움과 자연스러움은 질리지 않고 그들의 물건을 오래 곁에 둘 수 있는 이유가 된다.
BY LASSEN
MADE IN DENMARK WITH PRIDE AND PRECISION
Instagram: @bylassen
Web: bylassen.dk
by Lassen은 덴마크를 대표하는 디자인 회사다. 덴마크 최고의 건축가인 Mogens Lassen과 Flemming Lassen 형제를 비롯한 세계 각국의 디자이너들과 함께 개성 넘치는 디자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창립자 Lassen 형제의 디자인은 전 세계적으로 호평 받으며 수많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인 정신이 빛나는 브랜드 by Lassen은 세대를 거듭하는 높은 품질의 덴마크 디자인으로 모두에게 기억될 것이다.
0개의 댓글
댓글 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