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


DAV(design a vivre) has confidence!

DAV (Design A Vivre)는 트렌드나 시간이라는 틀 안에 갇히지 않는 지속적인 디자인 벽지와 패브릭, 소품들을 1988년 이후 부터 한국에 소개하였습니다. 다브는 오랫동안 경쟁력 있는 해외 브랜드들과의 안정적인 파트너쉽 신뢰관계로 보다 더 좋은 서비스와 원활한 소통을 확보하고 그들의 소중한 경험으로 탄생된 결과물들을 다브 쇼룸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Since 1988, DAV (Design A Vivre) has been introducing wallpapers, fabrics and items with sustainable design not restricted within the frame of certain trend or time. The DAV show room introduces the result of better service, precious experience and good communication with competitive overseas brands, with whom DAV has been keeping stable partnership with trust for a long time.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엑스디자인리빙 8월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왕궁에서 접하게 되는 셀 수 없이 많은 목재 패널링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유행을 타지 않는 인테리어 장식은 능숙한 솜씨로 우아한 벽지와 프리즈(보더 벽지)로 바뀌었습니다. 세로 방향 타일 구조를 지닌 벽지 LIBRARY PANEL(라이브러리 패널)은 덕 에그, 스톤, 챠클, 다크 리넨, 그리고 올리브 일곱 가지의 색상으로 표현되었습니다.



Hampton Court Palace(햄튼 코트 팔리스)내에 위치한 안뜰 중 하나인 CLOCK COURT(클록 코트)에서 볼 수 있는 바로크 회랑 천장에서 영감을 얻은 이 벽지 디자인은 각각 스톤, 화이트, 크림색을 띤 장식적인 석고 판넬과 소용돌이 모양의 장식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직사각형의 타일 리핏 형식으로 편연된 이 벽지는 Christopher Wren(크리스토퍼 뤤)경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모방하는 정교한 장엄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매우 특이한 아카이브 디자인을 보여주는 카바레는 저절로 이야기가 떠오르는 강렬하고 생동감 넘치는 벽지입니다. 축제가 떠오르는 이미지와 컬러로 빙글빙글 도는 댄서를 표현하고 있는 이 디자인은 68.5Cm 너비로 하프 드롭으로 리핏되며 단 한가지의 훌륭한 배색으로 제작되었습니다.



Melville(멜빌)에서 고래의 패턴이 제외된 모습으로 디자인된 콜럼버스는 매력적이며 섬세히 새겨진 바다의 모습을 담은 프린트로 그 어느 인테리어에서라도 매력점이 되어줄 것입니다.



눈망울이 커다란 부엉이 가족을 표현한 매력적이며 유머러스한 프리즈 제품 NOTTABBULE(놋떵뷸)는 방의 벽면 위쪽 혹은 다도 레일(벽면을 나누는 중간 몰딩) 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잉크로 새겨진 부엉이가 있는 활기 있는 레드, 그리고 옐로우의 두 가지 색, 뉴트럴한 두 가지 색, 그리고 비밀스러운 밤을 표현한 한 가지 색이 있습니다.



Piero Formasetti(피에르 포나세티)에 의해 수년간에 거쳐 수집된 다양한 우산, 승마용 채찍, 지팡이를 표현하여, 다양한 장식 제품이나 우산 받침대에 쓰이던 디자인의 벽지 Promenade(프로메나드)는 Cole & Son(콜 앤 썬)의 넓은 폭을 가진 두 번째 프리즈(보더 벽지) 제품입니다. 방의 벽면 위쪽 혹은 중간 몰딩 위에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되었습니다.






하얗게 칠해진 라피아 섬유 위, 남색의 회화적인 묘사



라피아 야자 섬유는 하얗게 회반죽을 바른 듯한, 혹은 밝은 색상의 수성 도료를 칠한 듯한 자연적인 색조에 직조의 느낌을 더하여 임의적인 패턴을 그려냅니다.









물가 옆의 오두막. 유목으로 만든 벽, 하얗게 염색된 라피아 섬유, 풍화된 생선잡이 배와 같이 선명한 색의 나무껍질. 느림을 붙잡아 주며, 와이파이에 대한 해독제가 되어주는. 진실성있는 디자인과 호화로움을 위한 궁극적인 성지인 수제의 창작물은 모든 것을 상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시간 혹은 어려움 모두 상관이 없습니다. 이 월 커버링 컬렉션은 특별한 창작자들과의 긴 합작의 결과물입니다 모던함과 정통함으로 특별해진 파라다이스 아일랜드스(Paradise Islands)의 제품입니다.



산호 빛 그리고 자유로운 배색으로 물든 자신의 뿔을 자랑스레 내보이는 사슴의 모습이 프린트된 월 커버링 제품입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