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년 설립 이래, 타일만을 고집하며 타일패션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상아타일은 국내 최대의 전문 타일유통업체로 높은 퀄리티의 High-end 제품과 트렌디한 디자인 등을 통해 아름다운 공간을 디자인한다. 공간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명품 타일과 위생도기를 대표로 하는 상아타일은 타일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주거문화 창조를 위해 많은 노력을 이어온 상아타일은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와 스페인 제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고, 끊임없는 노력과 정보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풍성한 제품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기능, 뛰어난 디자인을 갖춘 제품, 인간과 환경의 조화를 고려해 친환경을 모티브로 한 건강한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신뢰와 사랑을 얻고 있다. 상아타일은 이에 만족하기 보다는 3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 노력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트렌디한 타일패션을 신속하게 소개하고자 온라인 쇼핑몰 ‘차우토로’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논현동에 위치한 상아타일 사옥을 개방해 상아타일의 다양함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했다. 상아타일 사옥은 타일과 위생도기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공간이자 타일패션의 새로운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상아타일만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SET
한 가지 컬렉션에 네 가지 디자인 스타일로 구성된 SANTAGOSTINO(산타고스티노)의 SET은 각각의 재료들을 퓨전화한 컬렉션이다. 시각적으로 차별화되고 한층 풍부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ALPES&INTERNI 9
이탈리아 브랜드 ARIANA(아리아나), ABK(에이비케이)사에서 신제품으로 출시된 두께 7m의 빅 슬랩 형태 박판 타일이다. 시각과 촉각 모두를 자극하는 텍스처와 온화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ABK사의 ALPES(알페스)와 녹, 진흙, 콘크리트 등을 연상시키는 자재에 오마주를 펼친 INTERNO 9(인테르노 나인)은 컨템포러리한 공간을 멋스럽게 완성시킨다.
 



▲HORIZON
ARIANA사의 HORIZON은 Porcelain 타일 생산의 모든 최신 기술이 집약된 결정체로서 가장 클래식한 대리석 중 하나인 트래버틴을 트렌디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재해석했다.




▲REVERSO
가공되지 않은 천연 트래버틴 자체의 불규칙한 표면을 최신 디지털 프린팅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한 컬렉션이다. 천연석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표면의 본질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꾸밈없는 세련된 감각으로 다양한 무드의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Cardoso
푸른 빛깔의 어두운 회색 사암인 CARDOSO(카르도소)에서 영감을 받아 재현된 컬렉션인 COEM사의
CARDOSO는 섬세하면서도 독보적인 텍스처로 세련미를 잃지 않는 공간을 연출한다. Stone 타일은 돌이 지닌 고유의 질감과 색조를 구현해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선호하고 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