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용준

 

Ⓒ 최용준

 

Ⓒ 최용준

 

Ⓒ 최용준

 

Ⓒ 최용준

 

Ⓒ 최용준

인투익스는 꾸밈없이 자연스러운 클리닉의 무드를 완성하기 위해 '편안한 공간에 대한 이야기'를 써내려갔다. 물성이 강조된 돌, 스틸, 모래로 만든 유리블록 그리고 돌멩이와 그 틈에서 자라나는 자연재의 조화. 존재하지만 드러나지 않았던 것들에 대한 이야기는 특징적인 소재와 컬러 속에 고스란히 드러났다. 뮤즈 클리닉 안산은 내면의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뮤즈(Muse)를 위한 공간이다. 정형화된 미적 기준에서 탈피해 각자가 가진 매력을 끌어올리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튜디오는 이런 프로젝트의 콘셉트와 사용 용도를 모티프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의 클리닉을 완성했다.

Ⓒ 최용준

 

Ⓒ 최용준

 

Ⓒ 최용준

 

Ⓒ 최용준

뮤즈 클리닉 안산은 사용자 동선에 따라 답답한 벽 대신 곳곳에 매스를 설치했다. 교차된 매스들은 각기 대비되는 질감을 가지고 서로 중첩된다. 이런 스튜디오의 설계는 내부로 진입할 때 공간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인테리어적 요소로 작용한다.

Ⓒ 최용준

 

Ⓒ 최용준

 

Ⓒ 최용준

 

Ⓒ 최용준

 

Ⓒ 최용준

덩어리의 틈 사이 위치한 거울과 유리블록이 착시 효과를 일으켜 개방감을 부여하고, 사이 공간까지 넘어 볼 수 있는 퍼즐 같은 구성이 완성됐다. 여기에 자연의 형태를 모티프로 한 마감재, 저녁 노을을 연상케 하는 아득한 오렌지 컬러가 더해지며 더욱 특별한 뮤즈만의 공간을 완성했다.

 

 

인투익스
WEB. intoex.co.kr
EMAIL. intoex@naver.com
TEL. 02-543-3881
INSTAGRAM. @intoex_design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