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PLAN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Reddot, IF, IDEA)를 여러 차례 수상한 실력파 스튜디오다. 전시, 환경, 상업공간 디자인, 미디어 플랜 등 복합적이고 통합적인 디자인 분야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세상에 없던 디자인을 보여주어야 한다’라는 고집으로 독창적인 포트폴리오를 쌓아가고 있다.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결과물을 추구하면서도 클라이언트와의 소통과 공감을 소홀히 하지 않으며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PSR Lounge는 갤러리아에서 최초로 PSR Black(갤러리아 자체 기준 선정 최상위 0.1% 우수고객)을 위해 시도한 라운지 공간으로, 기존 ‘Room’에서 ‘Lounge’로의 확장된 개념과 상징성을 지닌다. 프리미엄 브랜드로 재도약하려는 갤러리아 백화점의 메인 콘셉트인 Urban Bloom을 그대로 가져와 ‘Blossom Patio’라는 공간을 구축했다. 꽃의 조형적인 요소를 공간의 구조로 재해석하여 내·외부적으로 통일된 공간 아이덴티티를 구축했고, VIP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새로운 갤러리아만의 가치를 창조했다.
 
 
 
공간 디자인은 자연을 모티프 삼아 꽃이 피어나는 정원을 연상시키는 프라이빗 라운지를 조성하였고, 꽃잎이 흩날리는 질감을 표현하기 위해 물성을 강조한 다양한 마감재를 사용했다. 또한, 삶과 예술을 향유하는 VVIP 고객들을 위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전통적 아치를 공간 곳곳에 적용했고, 예술작품과도 같은 라운지 공간이 완성됐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