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TCH-ANGELS(스트레치 엔젤스)’는 일상 속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athleisure’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STRETCH’에 주체적으로 무한한 매력을 표현하는 디지털 세대를 상징하는 ‘ANGELS’를 결합한 단어다. 힐링과 여행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디지털 시대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가방, 모자, 신발 뿐 아니라 토털 스타일링이 가능한 의류, 소품류를 다룬다.
 
 
 
 
총 2개 층에 자리한 STRETCH ANGELS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는 여행, 운동을 테마로 구성됐다. Airplane, Check-in counter, Baggage claim 등 공항 컨셉의 1층은 파스텔 컬러로 공간에 발랄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비행기 좌석, 유니콘, 그네 등 기발한 오브제를 통해 STRETCH ANGELS의 아이덴티티를 추구했다.
 
 
 
좁은 계단을 따라 ANGELS LOUNGE로 올라가면 필라테스 존과 수영장이 위치해 있다. 온통 붉은 천으로 이뤄진 공간은 원색의 오브제를 통해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매장은 과감한 컬러와 공간 구획, STRETCH ANGELS의 제품이 어우러져,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닌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컨셉 스토어로 즐거운 상상력을 더했다
 
기사 김리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