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심의위원회 배너
.베스트 디자인 미디어 상
우수컨텐츠 로고
윤리경영 이미지
The Highest Quality & Retention of Design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미디어 그룹
The Highest Quality & Retention of Design

L.S HOUSE

네게브(Negev) 지방의 사막이 내려다 보이는 펜트하우스
Southern Israel
 
Moran Gozali는 자신의 이름을 딴 디자인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이스라엘 예루살렘에 기반을 둔 스튜디오는 주택, 고급 아파트 및 상업공간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그는 타협하지 않는 자신만의 기준을 바탕으로 높은 퀄리티와 정밀성, 독창성이 드러나는 디자인을 만들어낸다. 초기 계획에서부터 풍부한 재료의 사용과 독특하고 정확한 디테일을 보여주며 Moran Gozali만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주변 환경을 고려한 미니멀리즘 형식을 추구하며,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이스라엘 네게브(Negev) 지방의 사막이 내려다 보이는 고층 펜트하우스의 사이트는 이번 프로젝트의 주요 포인트였다. 프로젝트를 의뢰한 가족들은 네게브 사막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표현했고, 스튜디오는 클라이언트의 강한 애정에서 영감을 얻었다. 가족 모두가 편하게 머물수 있는 넓은 공간을 원했기에, 기존 내부는 모두 허물어 버리고 외벽만 남겨둔 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클라이언트가 필요로 하는 공간을 계획하는데 4개월의 시간이 걸렸고, 작업 기간은 7개월이 더 소요되었다.
 
 
 
뜨거운 낮에서 추운 밤까지 하루 종일 변화하는 사막의 기온과 모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현대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집을 탄생시켰다. 목재, 콘크리트, 천연석, 금속 등 천연자재가 조화롭게 공존하며, 공용 공간의 영역은 바닥재의 재료를 바탕으로 구분했다. 거실, 다이닝룸, 침실 등의 생활 공간은 헤링본 무늬로,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복도 혹은 업무를 보는 공간은 6mm의 크고 얇은 대리석 타일로 마감했다. 여러 재료들의 연결과 만남, 대조와 대비를 극복함으로써 한 공간 안에서 색다른 경험을 느낄 수 있는 드라마틱한 디자인을 완성하는 데 성공했다.
 
 
 
 
아파트를 들어서면 주방을 주축으로 한 공간을 마주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가족들이 서로 마주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요리를 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황동으로 맞춤 제작한 350cm의 조명 덕분에 공간이 더욱 강조된다. 거실 입구에는 사막을 바라볼 수 있는 넓은 야외 발코니가 둘러져 있으며, 왼쪽으로 이어지는 커다란 창을 통해 풍부한 자연광을 느낄 수 있다.
 
 
 
 
 
집의 메인 공간인 침실에서는 대형 스크린 창문을 통해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넓은 욕실과 드레스룸을 함께 갖추고 있는 침실은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톤으로 공간을 완성했다. “클라이언트가 디자이너를 신뢰하고, 디자이너가 고객을 잘 이해하면 흥미진진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알게 되었다.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는 자신에게 맞춤형으로 세심하게 디자인된 프로젝트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지민
ixd.jmlee@gmail.com
MORAN GOZALI
WEB: www.morangozali.com
EMAIL: morangozali@gmail.com
CONTACT: +972 508577662
INSTAGRAM: @morangozali

PROJECT: L.S HOUSE | The Southern Penthouse
HEAD INTERIOR DESIGNER: Moran Gozali
LOCATION: Southern Israel
TYPE: Luxury Penthouse
AREA: 250 sqm
PHOTOGRAPHER: Oded Smadar
MANUFACTURERS:
Rimadesio, Bulthhup, Flos, Lee broom, B&B Italia, Molteni,
Minotti, Vola tap, MGS Milano, Meile, Gaggenau, bontem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