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펜하겐의 멋진 건물이자 랜드마크이며, 훌륭한 호텔로 평가 받는 Villa Copenhagen은 2020년 4월 덴마크의 수도에서 그 문을 열었다. 100년의 전통을 지닌 Central Post와 Telegraph의 본부를 배경으로 390개의 객실을 지닌 이 호텔은 유명한 Tivoli Garden과 Meatpacking District 옆에 자리하고 있다. 호텔은 손님 개개인을 위한 서비스를 직관적으로 제공하며, 쉽게 다가갈 수 있는 럭셔리함을 보여준다. Villa Copenhagen은 Nordic Hotels & Resorts의 새로운 독립 벤쳐로서, 지속가능성과 다양한 역사적 의미를 지닌 시설들을 제공하는 그룹의 비전을 그대로 따르고 있다. 또한 이 호텔은 덴마크의 전통 제과점을 포함한 다양한 식당과 함께 차분한 분위기, 웰빙, 다양한 행사가 열릴 수 있는 실내 녹지 공간을 제공해 도시의 건축적 구성 및 문화와 보다 깊게 연결되어 있다. 호텔의 투숙객들은 커뮤니티 공간, 객실 및 스위트 인테리어의 독창적 건축양식으로부터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으며, 예로부터 지금까지 전해져오는 스칸디나비아식 디자인 액센트를 만끽할 수 있다.

 

 

 

PASSAGEN 

호텔의 디자인 및 라이프스타일 숍인 Passagen에서 당신은 이 호텔의 일부를 집으로 가져갈 수 있다. ‘I love Villa’라고 적힌 티셔츠가 아니다. 실제로 Villa에 있는 것들의 일부다. 지역적이고 지속 가능한 브랜드의 제품들을 소개하며, 이 제품들은 독특한 색감으로 당신의 시선을 훔쳐낼 것이다.
 

 

 

KONTRAST RESTAURANT 

황홀한 맛을 자랑하는 Kontrast는 생소하고, 기발하며 도시적인 Vesterbro에 코펜하겐만의 멋을 더했다. 이는 유럽과 북아프리카를 여행하는 한 미식가에게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Kontrast에서의 식사는 음식을 공유하는 콘셉트로, 이를 통해 다양한 문화와 코펜하겐의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다.

 

 

SHAMBALLA MASTER SUITE 

역사적인 건물과 함께, 덴마크의 고급 브랜드로 꼽히는 Shamballa 보석, 설립자 Mads Kornerup & Mikkel Kornerup과 인하우스 디자이너 Olga Krukoskaya가 바로 이 스위트를 디자인했다. 평화와 평온의 장소라는 뜻의 객실은 호텔이 손님들에게 경험하길 바라는 모든 것을 제공해준다.

 

 

JUNIOR CORNER SUITE 

Junior Corner Suite의 독점적이며 널찍한 공간을 편안하 게 이용할 수 있다. 40m2 안에 스며든 디테일은 완벽한 안락함 속에 녹아든다. 이곳에서 투숙객들은 진정한 럭셔리함이 무엇인지 느낄 수 있다.
 

 

 

Universal Penthouse Suite

런던 유니버설 디자인 스튜디오가 디자인한 2층짜리 Penthouse Suite는 웅장한 호두나무와 강철, 석고로 만든 아름다운 계단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다. 계단을 통해 이어지는 2층 높이의 라운지와 상층의 자연 석회 벽 마감, 오크 바닥 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EARTH SUITE

지속가능성에 관해 이들만큼 모범적인 호텔은 없을 것이다. 덴마크의 건축가 Eva Harlu가 디자인한 Earth Suite는 새롭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의 표본이 되었다. 이 공간의 모든 요소는 지속 가능성이라는 단어와 떼어놓을 수 없다. 벽돌과 그 반죽에서부터 속공 작업, 침대 린넨, 스포츠 액세서리까지. 최고 수준의 지속가능한 럭셔리함은 여기서 출발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