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디자인 미디어 상
.베스트 디자인 미디어 상
우수컨텐츠 로고
우수컨텐츠 로고
우수컨텐츠 로고
인터넷 심의위원회 배너
The Highest Quality & Retention of Design
디자인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프리미엄 미디어 그룹
The Highest Quality & Retention of Design

Six Senses Kocataş Mansions

Recreation of the Historical Details

 

 

Six Senses Kocataş Mansions 는 ' Pearls of Bosphorus '로 유명한 이스탄불의 명소인 사르예르 지구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유럽의 끝과 아시아의 끝이 만나는 곳, 이 도심 속 휴양지는 19세기 Kocataş 의 역사적 건축물에 대한 재창조의 결과물이다. 말하자면, 이는 단지 새롭고 멋진 건물을 만들어 낸 것이 아니라는 이야기다. 안타깝게도 수년 전 화재로 쓰러져간 역사적 유물들을 새롭게 해석해낸 결과물이 바로 Six Senses Kocataş Mansions 다.

 

 

 

아름답게 복원된 고택, Six Senses Kocataş Mansions 는 지역의 전통을 반영한 45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갖췄다. Bosphorus 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호텔의 경관은 이곳만이 제공할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이 된다. 그뿐만 아니라 레스토랑은 멋진 뷰를 갖춘 비일상적인 일상을 선사하며, 이 속에서 투숙객들은 터키식 정통 요리, 또 라틴 스타일 음식을 마음껏 즐길 수도 있다.

 

 

 

 

Defne Restaurant.

 

Sait Pasa Mansion의 1층에 위치한 Defne Restaurant은 Bosphorus의 탁 트인 뷰와 함께 세련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만끽할 수 있는 건 분위기뿐만이 아니다. Six Senses만의 철학을 반영한 독창적인 메뉴가 그 정점을 찍어줄 것이다.

 

 

 

Meeting Rooms

 

세상을 변화시킬 아이디어가 피어나는 곳, 창조적인 영혼과 생각들이 만나는 곳. Six Senses Kocataş
Mansions는 최대 96명의 참석자가 의견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미팅룸을 제공한다. 이들은 회의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전문적으로 지원하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성공적인 이벤트를 만드는 데 필요한 것을 발견할 수 있다.
 

 

 

 

Toro Latin Gastro Bar.

 

Toro Latin Gastro Bar는 Sait Pasa Mansion의 저층부에 위치하고 있다. 레스토랑의 운영자 Richard Sandoval이 직접 설계한 이곳은 라틴 음식을 포함해 아시아, 남미 요리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숙련된 바텐더의 손길 아래서 즐기는 칵테일 한 잔과 Bosphorus의 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The Kahve.

 

온종일 즐길 수 있는, 보헤미안 스타일로 인테리어한 Kahve 라운지에서는 달콤한 페이스트리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Kocatas Mansion Suite.

 

Six Senses Kocataş Mansions에서 가장 넓고 우아한 공간인 Kocataş Mansion Suite는 저택의 유서 깊은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해 놓았다. 높은 천장과 벽화, 벽난로가 어우러진 인테리어는 전통 오스만 스타일을 반영한 것이다. 일품인 바깥 풍경과 함께 멋진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완벽한 스팟을 제공한다.

 

 

 

 

Junior Suite.

 

뜰이 내려다보이는 창문은 시선을 우아하게 끌어낸다. 동양의 아우라를 품은 킹 베드는 이곳의 역사를 담아 녹여낸 독특한 건축 스타일에 자연스레 안긴다. 천연 대리석을 품은 현대식 욕실은 욕조와 샤워실을 구성되어 있다.

 

 

 

Bosphorus Deluxe Room

 

흑해와 마르마라 해협을 잇는 Bosphorus의 아름다움은, Bosphorus Deluxe Room의 킹 베드 위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회갈색과 앤티크 화이트가 만드는 음영이 드리운 목재 바닥은 따뜻함을 품은 러그, 당장 이스탄불의 아름다움을 써 내려가게 만들법한 책상, 동서양의 조화가 빛나는 가구로 완성된다. 

이찬우 기자
ixd.culee@gmail.com
+90 212 355 55 00
reservations-istanbul@sixsenses.com
www.sixsens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