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는 현재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 네오, 튜브, 제이지, 콘 등 총 8개의 캐릭터를 담은 브랜드 상품을 제작하여 오프라인 및 온라인 스토어를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토이, 리빙, 패션, 문구, 테크, 콜라보레이션, 식음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통해 일상의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카카오프렌즈는 평소 가까이 두고 사용하는 생활 밀착형 브랜드 상품 위주로 제품을 선보이면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상품을 판매하는 곳이 아닌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곳이다. 명품 브랜드는 플래그십 스토어의 건축과 공간을 통해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을 이야기하기도 한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이하 카카오프렌즈 홍대점)이 문을 열었다. 젊음과 문화의 메카 홍대에 문을 연 카카오프렌즈 홍대점은 지난 7월 오픈한 강남점에 이은 두 번째 플래그십 매장으로 강남점보다 넓은 면적과 규모로 만들어졌다. 브랜드와 고객의 만남,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는 프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해답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노일영
사진 여인우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