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다름슈타트 대학에서 산업디자인을 전공한 Catharina Lorenz와 함부르크 아카데미에서 산업 디자인 과정을 수료하고 가구 디자이너 경력을 갖춘 Steffen Kaz는 지난 2001년, 업무와 삶의 터전이었던 이탈리아 밀라노에 디자인 스튜디오를 설립했다.
 
특유의 센스와 눈썰미로 가구, 산업, 전시,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종합적이고 다재다능한 디자인 팀으로 성장한 그들은 혁신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세간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세련된 디자인과 표현에 있어 독특한 시각을 갖춘 이 디자인 팀은 그 창의력과 기술을 인정받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De Padova, Alcantara, Karl Küfner, General Motors, Colé, Rossin 등의 회사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그들만의 디자인 영역을 구축해왔다.
 
꾸준히 이어온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작품 활동으로 다수의 국제 디자인 어워드에서 좋은 성과를 얻기도 했는데, Red Dot Best of Best Design Award와 Chicago Athenaeum Good Design Award USA, German Design Award Special Mention 등 일류 시상식에서의 수상을 통해 그 명성을 입증했다.
 
 
www.lorenz-kaz.com

 

KALEA for Bedont

 

 

Int Collection moving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