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감각의 디자이너들이 모여 팀을 이룬 Form Us With Love(폼 어스 위드 러브)는 2005년 설립된 디자인 스튜디오로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디자인 팀이다. 무한한 잠재력과 열정을 가진 이들은 스톡홀름 스타일을 대표하고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에 더불어 의미 있는 디자인을 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전략적이고 탄탄한 플랜과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조화롭게 활용하는 과정에 중점을 둔 폼 어스 위드 러브는 실제적이고 실용적인 작품을 만드는 데 심혈을 기울이며,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하는 디자인을 가장 핵심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
 
오늘날, 폼 어스 위드 러브는 뛰어난 역량과 명성으로 세 가지 영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 그 첫 번째는 전 세계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한 공간과 제품 디자인, 협업 등에 대한 자문 회사다. 두 번째는 거시적인 접근 방법과 훈련을 통해 브랜드 런칭을 도와주는 벤처 기업, 마지막 세 번째는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넓은 디자인 스펙트럼을 갖춘 디자인 회사로 활약하고 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이어가며, 꾸준한 성장을 이룩하고 있는 이들은 여러 유명 브랜드와의 협업과 다양한 시도를 통해 폼 어스 위드 러브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www.formuswithlove.se

 

 

Halle Extended Nest Collection

 

 

BAUX 3D Pixel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