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와 대학교까지. 이 모든 과정을 밟는다고 하면, 인간은 보통 13년을 학습의 과정 속에서 보낸다. 행여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준비라도 한다면 그 기간은 셀 수 없이 늘어난다. 그런데, 정말 거기서 끝나는 것일까? 목표야 달라지겠지만 우리는 늘 공부하며 살아간다.

 

 

 

새로운 것은 계속해 나타나고, 우리는 그것을 우리의 삶에 어떻게 녹일 수 있을지 고민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뒤쳐지기 마련이니까. 또한 이전에는 여러 이유들 때문에 배우지 못했던 것들을 공부하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새로운 분야에 대한 호기심과 의문 역시 우리를 공부하게 만드는 촉매 중 하나다. 그러나 시대가 변한만큼, 공부하는 도구 역시 바뀔 필요가 있다. 스마트펜 NUBO Rosetta처럼 말이다. NUBO Rosetta는 매일 공부 시간을 체크하고 기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공부 시간을 관리하는 한편, 타이머 기능을 통해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가장 눈 여겨볼 부분은 최상의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을 위해 만들어진 디자인이다. NUBO Rosetta의 바디는 Anti-Roll 구조로 펜이 책상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둥근 5각형 설계로 장시간 쥐었을 때의 피로도를 낮췄다. 영어 단어를 1분 간격으로 노출, 영어 단어 암기를 돕는 것 역시 이 펜의 장점. 이제 공부하고 싶은 분야의 책과 공책, NUBO Rosetta를 준비해 보자. 공부를 시작하기에 늦은 때는 없다. NUBO Rosetta와 함께라면 더욱 그렇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