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늘 소음에 둘러싸여 살아간다. 교통소음, 생활소음과 길을 걷다 들리는 시끄러운 음악소리, 카페와 음식점을 가득 메운 수다 소리까지. 차라리 이어폰을 꽂고 볼륨을 높여 귀를 막아버리고 싶을 정도다. 하지만 소음을 그냥 참는 것과, 시끄러운 음악으로 덮어 버리는 것은 청력손실로 가는 지름길과 다름 없다. 한 번 망가진 청력은 다시 회복되지 않는다.

 

 

그럴 때 찾게 되는 것이 바로 이어플러그다. 그러나 문구점에서 쉽게 살 수 있는 이어플러그에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귀에서 쉽게 빠지고, 때가 타고, 몇 번 사용하다 보면 처음과 같은 조용함은 사라진다. LOOP은 기존 이어플러그의 단점을 완벽히 극복했다. 일회용이 아니기에 때가 타거나 기능이 떨어지는 일이 생기지 않는다. LOOP을 사용한다면 어쿠스틱 공진, 내장 필터, 외이도 밀폐용 이어팁을 거치며 줄어든 소음으로, 당신 주변은 놀랍게 고요해질 것이다.

 

 

  

디자인 역시 장점이다. 이 스타일리쉬함은 해외 매체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페스티벌에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A festival must-have, ELLE)”, “폼 이어플러그는 따라올 수 없는 스타일리쉬함(Better than foam and they look stylish, CNET)” 하나의 팁. 페스티벌 현장에서 LOOP을 사용한다면 축제를 더 즐겁게 만들 수 있다. 가수의 목소리는 더욱 또렷하게 들리지만, 주변 관객의 비명은 거의 들리지 않기 때문.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