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꽤 특별한 선물이다. 결혼식과 졸업식에 기념하고 싶은 날과 때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늘 곁에 있는 가족을 위해, 아주 가끔은 우울한 나 자신을 위해. 꽃은 그 순간을 아름답게 장식할 뿐 아니라 꽃을 주고받는 그 순간을 상징하는 매개물이 된다. 아름답고 소중한 순간을 담고 있는 물건. 그래서 잘 간직하고 싶다. 잘 가꾸고 싶다. 잘 말리고 싶다. 그러나 선물 받은 꽃은 화병 속에서 시들어 가거나 벽 한쪽에 걸려 먼지만 쌓여 간다.

 

Omegg는 아름다운 순간을 일상 속에서 잘 간직하기 위한 방법을 제시한다. 바로 ‘Flower Stopper’다. Flower Stopper와 함께라면 끈도, 못도 필요 없다. 심지어 벽도 필요 없다. 스테인리스 소재로 제작된 간결한 디자인으로, 묵직한 무게가 꽃을 지탱하고, 꽃봉오리는 아래로 떨어져 스토퍼가 굴러가지 않게 균형을 잡는 추의 역할을 한다.

 

이 간결함 덕에 Flower Stopper는 이용자가 어디서든 꽃을 받는 그 순간을 아름답게 간직할 수 있는 방법이 됐다. 식탁 위, 창틀, 책상과 책장 등 다양한 가구 위가 화병 없이도 꽃을 보관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꽃을 받았던 추억을 아끼고 싶다면, 그 추억과 함께 공간을 빛내고 싶다면 여기 Flower Stopper가 완벽한 대답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