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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Highest Quality & Retention of Des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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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 디움, 집콕 라이프 위한 주방 인테리어 제안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와 홈 리모델링을 원하는 ‘집콕족’이 늘고 있다. 과거 요리공간으로만 활용되었던 주방이 요즘에는 홈 카페·홈 바 등 취미공간으로 탈바꿈하면서 이에 걸맞은 인테리어의 중요성 또한 대두되고 있다. 국내 1위 욕실기업 대림바스의 노하우를 담은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은 집콕 라이프를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모던한 주방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대림 디움의 주방 리모델링 제품 M301은 세련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요리와 취미를 즐기는 ‘집콕족’에게 안성맞춤인 주방 제품이다. 특히 ㄷ 자형 구조로 되어있는 멀티카운터형은 홈바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윤기나는 하이그로시 소재의 도어는 어느 세련된 바에 와있는 듯한모던한 느낌을 선사한다. 컬러는 ‘글로리 그레이’, ‘휘핑 화이트’, ‘듀 그레이’ 세 가지로, 취향에 따라 상·하부장을 다르게 조합할 수도 있다. ‘글로리그레이’는 은은한 웜톤 그레이 컬러로 밝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모던하면서 우아한 디자인이 주방을 편안한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휘핑 화이트’는 순백색의 깨끗한 컬러로 여름철 쾌적한 주방을 선사하며,‘듀 그레이’는 안정감 있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에넥스, 논현 쇼룸 등 전국 매장 리뉴얼

에넥스가 전국 쇼룸과 대리점을 새단장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주력상품인 커스터마이징 주방과 붙박이장 ‘팔레트 시리즈’와 올해 신제품 위주로 매장을 꾸미고 있다. 먼저 대표 매장 ‘논현 쇼룸’은 총 6층 500평 규모로,21일 리뉴얼 오픈했다. 각 층은 품목별 전문관으로 새롭게 꾸며졌으며 각층에서 주방가구, 붙박이장, 리빙가구, 빌트인기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그중 주방가구, 붙박이장 전문관은 ‘팔레트 시리즈’를 중심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를 선보인다. ‘테라코타’, ‘옐로우’, ‘미스티블루’ 등 에넥스만의 컬러감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외에도 ‘천안아산 쇼룸’은 16일 리뉴얼 오픈했으며, 전국 100여개의 쇼룸 및 대리점도 신제품을 중심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해 에넥스 관계자는 “올해 ‘팔레트 시리즈’의디자인, 컬러 라인업이 강화되면서 전국적으로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많은 분들이 에넥스와 함께 원하는 디자인, 컬러를 찾고 꿈꾸던인테리어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쉬전동공구 컴팩트, 작업 편의성 뛰어난 전문가용 열풍기 GHG 20-60 출시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컴팩트하고 작업편의성이 뛰어난 전문가용 일자형 열풍기 GHG 20-60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GHG 20-60은 지난해 출시된 열풍기 GHG 20-63 모델 대비 크기가 작아지고 경량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는 컴팩트한 일자형 디자인으로 설계돼 협소한 공간 등 다양한 위치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도료 및 바니시 제거 작업이나 용접 및 주석 도금 작업 등 다용도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총 9단계 온도 및 2단계 풍량 조절 기능으로 작업 편의성이 뛰어나다. 제품 상단 휠로 최저 50도부터 최고 630도까지 빠르게 조절할 수 있으며, 강력한 2,000와트(w) 모터가 탑재돼 짦은시간 안에 최고 온도까지 도달할 수 있다. 풍량은 핸들 부분 스위치로 150-300 l/m와 300-500 l/m의 풍량으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기본 구성에포함된 노즐 2종을 함께 사용할 경우 작업 용도에 알맞은 정밀한 작업이가능하다. 리덕션 노즐은 열 집중 노즐로 열처리 용접에 사용할 수 있으며,앵글 노즐은 파이프 해동이나 밴딩 작업 등 열에 민감한 자재에 적합하다.이외에 프레임을 벗기는 작업 시 유리창을 보호할 수 있는 유리보호 노즐,페인트 제거나 해동 작업에 유용한 표면 노즐 등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구정마루, 신제품 ‘프리미엄 리얼’ 런칭

친환경 마루재 전문기업 구정마루가 내추럴한 원목의 텍스쳐와 천연 우드톤의 리얼함이 돋보이는 와이드 디자인 플로링 ‘프리미엄 리얼’을 런칭했다. ‘프리미엄 리얼’은 Light Beige, Pale White, Cool Gray, NaturalBrown 등 최신 컬러 트렌드를 적용하여 밝은 톤에서 어두운 톤까지 약 9가지 수종의 컬러로 모던, 내추럴, 클래식 등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에 맞는 마루 선택이 가능하도록 제안되었다. 구정마루의 신제품 ‘프리미엄 리얼’은 원목의 디테일과 세련된 우드컬러를 그대로 살린 심미성과 실내 마감재로서의 디자인적 실용성을 극대화한 고퀄리티 와이드 플로어로서 기존 강마루 대비 넓어진 125폭으로 공간이 확장되어 보이는 인테리어에 최적이며, 찍힘과 눌림에 강하고 온돌난방에 최적화되어 뛰어난 열효율성을자랑한다. 국내 최고수준의 친환경 등급 Super E0 자재를 사용한 친환경제품이다. 금번 출시된 ‘프리미엄 리얼’ 수종 중 ‘테라조’는 밝은 그레이 톤으로 표현된 4가지 패턴을 조화롭게 믹스한 디자인으로 테라조, 마블, 콘크리트, 우드그레인 등 각각의 텍스쳐를 리얼하게 표현하여 믹스매치한개성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마루 디자인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대림디움, 홈리모델링 프로젝트 ‘디움맨’ 기획전 실시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이 6월 30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리모델링 프로젝트 ‘디움맨’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대림디움 매장과 쇼룸에서 토탈 리모델링, 주방 가구, 욕실 리모델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부터 멀티쿠커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집안 전체의 인테리어를 변경하고 싶은 고객은 1000만원 이상의 토탈 리모델링을 계약할 경우, 대림케어폴라에어 공기청정기 또는 삼성 빌트인 식기세척기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300만원 이상 주방 가구를 구매하거나 욕실 리모델링을 계약하는 고객은 각각 벨로닉스 레트로 멀티쿠커와 욕실 ACC세트(청소건, 청소솔, 다용도 스틸 선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디움맨 홈리모델링 프로젝트는 봄맞이 인테리어로 욕실, 주방, 도어, 붙박이장, 중문 등 집안 곳곳의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디즈, 홈 카페 인테리어의 완성, 시디즈 바 스툴 ‘M17’ 시리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집콕 취미’가 각광받으면서 ‘홈카페’ 인테리어를 위한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따라,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홈카페’ 인테리어를 완성시켜주는 바 스툴인 ‘M17’ 시리즈를 제안한다. ‘M17’ 시리즈는 감각적 분위기의 홈 바를 완성해주는 다용도 바 스툴로, 인체의 곡선을 고려해 설계된 등·좌판 디자인을 통해 편안한 착좌감은 물론 높은 위치에서도 안정감을 제공한다. 의자에 걸터앉거나 내려올 때 몸이 부딪히지 않도록 좌판의 끝을 곡면으로 설계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뛰어난 탄성의 너도밤나무 소재를 사용해 견고한 사용감을 제공, 고급스러운 나무 무늬결이 공간에 생기를 더해준다. M17은 내추럴한 원목 느낌을 살린 ‘우드형’부터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마감된 ‘좌판 쿠션형’, 등·좌판 모두가 일체형 쿠션인 ‘풀 쿠션형’까지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으며, 다양한 컬러 및 높이 선택이 가능해 독서, 휴식 등 용도와 공간에 따라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패브릭이 스폰지의 쿠션감과 함께 사용자에게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며, 난연, 방오 처리가 되어 있어 불에 쉽게 타지 않고 오염에 강한 장점이 있다.

에넥스, 서랍장 결합한 붙박이장 출시

㈜에넥스가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에서 서랍이 결합된 형태의 신규 붙박이장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3단 서랍장이 결합된 ‘EW 버클리 3단 서랍 붙박이장’과 1단 서랍장이 결합된 ‘EW 시그니처 서랍형 붙박이장’이 출시됐다. 기존 행거 형태의 수납에서 나아가 노출형 서랍장이 함께 구성돼 접이식 수납도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꺼내야 하는 의류나 속옷, 양말 등을 손쉽게 보관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 서랍장을 마련할 필요가 없어 공간 활용에도 좋다. 이와 함께 스타일러장, 전신 거울 도어, 액세서리 서랍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구성 가능하다. 현재 에넥스몰에서는 내부 거울, 옷핸들, 타이걸이 등을 무료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 중이다. 두 붙박이장은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새가구 증후군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밝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를 제공한다. 그중 유광 화이트는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하며, 생활 오염을 최소화하고 변형 및 변색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무광 화이트는 매트한 질감으로 차분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다.

보쉬, X-LOCK 혁신 기술로 강화된 전문가용 충전 앵글 그라인더 GWX 18V-8 출시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보쉬의 혁신 기술인 엑스락(X-LOCK)을 적용한 충전 앵글 그라인더 GWX 18V-8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에서 GWX 9-125S와 GWX 18V-10 SC 그라인더에 이은 세 번째 엑스락 제품이다. 이는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충전 그라인더 제품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인 GWS 18 V-LI에 엑스락 기술을 적용, 제품 편의성과 신뢰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엑스락 제품군 대비 가성비를 강화해, 엑스락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엑스락은 한 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른 그라인더 날 교체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보쉬 전동공구가 지난해 새로 선보인 혁신 기술이다. 별도의 부품(플랜지 및 잠금 너트), 렌치 및 키가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고 최대 5배 빠른 날 교체가 가능하다. 특히 잠금 너트의 간섭이 없어 표면 긁힘 없이 평평한 연마 작업을 할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디스크와 같이 방향성 액세서리를 잘못 장착하는 경우가 없어 작업자의 실수를 줄이고 작업 효율을 높였다. 제품은 18V 배터리 및 신형 충전기(GAL 18V-40)가 포함된 세트 상품과 공구 본체만 있는 베어툴 상품으로 구성되어 필요에 따라 구매할 수 있다. 두 구성 모두 견고한 보쉬 엘박스(L-Boxx)가 함께 제공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구정마루, 온기가득 신혼집 꾸미기에 쉐브론 브러쉬 추천

친환경 마루전문기업 구정마루는 신혼살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모던 내추럴 ‘쉐브론 브러쉬’ 제품으로 공간 가득 은은한 컬러감과 섬세한 입체패턴 쉐브론 시공으로 안정적이면서도 로맨틱한 공간 연출을 제안한다. 구정 ‘쉐브론 브러쉬’의 고급 수종인 오크클래식은 내추럴한 컬러가 특징으로 마음의 안정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동시에 쉐브론 시공을 정돈되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오래도록 보아도 질리지 않는다. 신혼집은 가족이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며 내일의 삶을 충실히 준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의식주 해결이라는 단순한 기능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가족 구성원의 재충전과 발전을 위한 곳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곳이라는 점이 이번 제안 배경의 핵심이다. 그 밖에 은은한 간접조명과 부드러운 형태의 가구, 포인트 컬러 소품으로 정제된 공간에 생기를 더해 줄 수 있고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깨 하는 공간이 바로 신혼집인 만큼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 연출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신혼 부부에게 있어 내추럴 라이프에 중점을 둔 홈 인테리어와 아이템은 앞으로 더욱 각광 받을 것이다.

LG하우시스,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유로시스템9’ 출시

LG하우시스가 국내 최고 수준의 단열성능을 확보한 프리미엄 시스템창호 ‘LG Z:IN(LG지인) 창호 유로시스템9(E9-TT85PHI)’을 출시했다. ‘유로시스템9’은 우수한 단열성능은 물론 다양한 편의사항을 갖춘 LG하우시스의 최고급 PVC 창호 제품으로,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건축물과 건축자재에만 부여되는 독일 ‘패시브하우스(PHI: Passive House Institute) 인증’을 획득했다. LG하우시스는 ‘유로시스템9’이 창호 프레임에 창호 전용 내장 단열재와 고무 패킹 압착 밀폐 시스템 등의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단열 기술을 적용, 패시브하우스 인증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유럽형 틸트&턴(Tilt&Turn) 개폐 방식 적용, 창 아래쪽 모서리 부위에 고무 재질 안전캡 적용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 기능, 창호 손잡이 은이온 특수 코팅 적용을 통한 세균 방지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특히, 디자인 측면에서 창 중간 프레임 두께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0% 줄여 더욱 쾌적한 시야를 확보토록 했으며, 원목 스타일의 프레임과 매립형 경첩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장 김진하 상무는 “‘유로시스템9’은 단열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 안전, 위생 등 창호가 갖춰야 할 모든 요소에서 고객만족을 극대화 한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제품”이라며, “향후 ‘유로시스템9’을 고급 주택 및 타운하우스 현장 등으로 공급을 확대해 연간 약 3천억원 규모로 추정되는 국내 시스템 창호 시장에서 점유율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림바스, 4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욕실 전문기업 대림바스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욕실 리모델링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를 평가하는 제도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로 구성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해당 부문별 1위를 선정·공표한다. 대림바스는 이번 조사에서 우수한 품질과 55년간 축적된 전문 기술력을 인정받아 4년 연속 토탈 욕실 리모델링 서비스 부문 1위에 올랐다. 대림바스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최고 수준의 욕실 세트 라인업을 갖춰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 평가 지수에서 최고 점수를 받아 큰 폭의 격차로 업계 최고 자리의 영예를 차지했다.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의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는 천연석 느낌을 구현한 저채도의 타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 ‘팬텀 스퀘어’와 고급스러운 우드와 베이지 컬러로 편안한 자연 감성을 자아내는 ‘내추럴 바움’, 트렌디한 디자인의 ‘브라운 노트’와 ‘그레이스 켈리’ 등 소비자의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설계가 가능하다.

이누스바스, 품격 더한 뉴트로 무드, ‘노블 리젠시’ 추천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전문 브랜드 이누스바스(inus bath)가 트렌디함과 고급스러운 매력을 모두 가진 욕실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천연석 디자인이 특징인 욕실리모데링 패키지 ‘노블 리젠시’를 추천한다. 스톤 질감 타일은 포인트 타일 없이도 공간을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특히 선호한다. ‘테라조(Terrazzo)’, ‘체뽀(Ceppo)’와 같은 스톤 입자 타일로 구성된 노블 리젠시는 클래식과 빈티지를 아우르는 감성을 담고 있어 세련된 뉴트로 무드를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또한 작은 조약돌 같은 천연석 무늬 디자인이 과하지 않은 장식성과 우아함을 연출해준다. 노블 리젠시 패키지의 깔끔한 수전과 가구는 욕실에 모던함을 더한다. 상부장과 서랍형 하부장은 다크브라운 컬러와 우드의 투 톤 매치로 중성적인 느낌을 살렸다. 여기에 무광 블랙 수전을 배치해 무게감과 절제미를 갖춘 욕실을 구현했다. 편의성을 고려해 수납 공간도 상부장, 서랍형 하부장 구성으로 넉넉하게 설계했다. 세련된 탑 카운터 세면기가 설치된 하부 수납장 위 공간에는 자주 사용하는 세면 용품을 올려둘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홍성이엔지, 충남대 건축공학과와 기업지원 밀착형 산학협력 체결

충남대는 건축공학과-홍성이엔지가 기업지원 밀착형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충남 홍성에 본사를 둔 홍성이엔지는 이미 기술력을 바탕으로 천연 소재인 규조토를 이용해 이지골드 규조토 및 보트, 보드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지난해 정부조달 우수제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번 협약은 기업지원 밀착형 대학연구시설 공유와 홍성이엔지 재직자 재교육을 목표로, 건축공학과 건설재료시공학연구실의 성능평가 시설을 기업의 연구개발 시설로 공유함과 동시에 기업의 재직자가 대학으로 일정기간 파견돼 실질적인 기업지원과 산학협력을 진행하는 것이 골자다. 또 친환경 고성능 건축자재 제조기업의 재직자 연구역량과 전문성을 향상하기 위해 산학연구 개발 주제를 기반으로 학위과정을 병행하는 재교육의 기회도 제공한다.

유로세라믹 쇼룸, 작품과 함께 보는 슬랩타일을 선보이다

유로세라믹의 쇼룸이 작품과 함께 보는 슬랩타일을 선보인다. 쇼룸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작품을 감상할 수 있도록 신선하게 리뉴얼한 유로타워 입구를 소개한다. 높은 기술력으로 자연석이 지닌 미학을 미니멀한 방식으로 잘 담아낸 빅슬랩 타일 BASALTO-VENA.SCURA (LAMINAM 사 제품)와 성경 속 인간창조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유리 블로잉(Blowing) 기법을 사용하여 생명을 불어넣음을 표현한 최진희 작가의 ‘생기를 불어넣다’ 작품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일반 타일 전시장에서 작품을 함께 전시한 사례는 드물기 때문에 이색적인 리뉴얼 이슈라 할 수 있다. 최진희 작가의 작품은 “성경에 나오는 하나님의 인간 창조에서 영감을 받아 유리 블로잉 작업을 하면서 인간을 흙으로 빚으시고 생명을 주시기 위해 그의 숨을 불어 넣으셨던 것에 착안”해 “유리에 사람의 다양한 모습을 그려넣은 점”이 재미있다. 총 30개의 작품이 양쪽에 나란히 전시된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볼 수 있는 최작가의 작품은 라미남 바살토 베나 스쿠라 타일과도 어우러져 작품이 지닌 호흡과 생명이란 주제와도 잘 어우러진다.

현대L&C ‘보닥’, 우드 본연의 맛을 살리다

현대L&C가 인테리어 필름 ‘보닥(Bodaq)’의 신규 패턴을 출시했다. 지난해 고급스런 느낌의 ‘보닥’ 뉴 매테리얼 시리즈를 앞세워 국내 인테리어 필름 시장을 선도해온 현대L&C는 올해 ‘오리진 우드’ 패턴군을 더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을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현대L&C 인테리어 필름 ‘보닥’의 ‘오리진 우드’ 패턴군은 유·무광이 혼재된 특수코팅처리 및 딥엠보스 적용으로 보다 사실적인 목질을 재현했다. 현대L&C는 지난해 리얼 패브릭, UMI 등 다양한 신소재 패턴을 출시하면서도 슈퍼매트, 페인트 우드 등 주거공간을 겨냥한 단색 제품 확충에 무게를 두었다면, 올해는 ‘지속가능한 자연주의’라는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실제 우드에 가까운 질감을 표현한 고급 우드 패턴을 앞세워 상공간 및 고급 주거공간을 아우르는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점착면에 수성점착제를 적용해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생을 최소화했다. 이 덕분에 올해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인 ‘HB마크’ 최우수 등급까지 획득했다.

LG하우시스, ‘지인아, 우리 아이 방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LG하우시스가 공간 별 맞춤 친환경 인테리어를 제안하고 상담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지인아, 우리 아이 방을 부탁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LG지인 인테리어 매장에 방문해 친환경 인테리어 상담을 받는 고객들에게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을 받은 ‘오가닉 베이비 샤워 타월’을 증정하며, 시트 바닥재 제품인 지아소리잠, 엑스컴포트 계약 고객에게는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LG하우시스는 공간 별 맞춤 친환경 인테리어 솔루션을 통해 실내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하고 건강한 공간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생활 속 불편함을 줄여주는 층간소음 저감 솔루션까지 제안한다. 또한 SNS 이벤트도 함께 마련해 고객 혜택을 더했다. LG지인 매장을 방문해 이벤트 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르크루제 파스타 디쉬 2인 세트, 머그잔 2인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LG하우시스 장식재 사업부장 박귀봉 전무는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친환경 인테리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건강한 친환경 인테리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밀워키, ‘1초에 3발’ 역대급 격발 속도 갖춘 충전 네일러 출시

밀워키 코리아는 4월 1초에 3발 이상 격발할 수 있는 충전 타정기 M18 FUEL™ 18GA 충전 네일러 (M18 FN18GS)를 새롭게 출시한다. M18 FN18GS는 기존 무선 타정기의 고질적 결함이었던 ‘작동 대기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인 충전용 네일러이다. 본 네일러는 트리거를 당기는 즉시 못을 박을 수 있어 격발 지연으로 인한 모재의 움직임, 작업시간 연장과 같은 불편함을 없앨 수 있다. 마감작업의 퀄리티를 올려줄 네일링 성능 또한 주목할 만하다. 작업 성격에 따라 3가지 팁(범용, 와이드, 좁은 팁)을 선택할 수 있어, 작업 시 모재에 가하는 손상을 최소화한다. 또한 밀워키만의 깊이 조절 나사는 모재의 종류와 상관없이 일정한 깊이의 네일링을 가능케 해 마감 품질을 대폭 향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M18 FN18GS는 작업자의 안전도 세심히 고려했다. 본 네일러는 공중에서 네일을 격발할 수 있는 에어 제품과 달리, 모재에 닿아야만 격발이 가능하다. 나아가 전원 버튼을 추가로 장착해 2중으로 안전에 신경을 썼다. M18 FN18GS의 매거진 용량은 110발, 핀타입 F-type, 핀길이 15-54mm, 중량 2.5kg (베어툴)이다.

구정마루, 2020 믹스매치 제안

친환경 마루전문기업 구정마루㈜는 새봄의 기운이 물씬 나는 임팩트 있는 패턴과 컬러배색으로 과감하지만 과하지 않게 컬러를 믹스매치하여 균형 잡힌 룸디자인을 만들어내는 ‘구정마루 믹스매치’의 디자인 4종을 신모델로 선보였다. 벽과 바닥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답고 스타일리쉬한 공간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더 유연하고 자유로운 대담한 컬러의 인테리어가 시도되고 있다. 컬러인테리어는 개성이 강한 컬러만으로도 공간을 표현할 수 있는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에 경쾌한 대비나 리듬감도 손쉽게 표현할 수 있다. 구정마루의 ‘믹스매치’는 단순히 공간의 배경을 채우는 마루재가 아닌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디자인 요소로 발전한 제품이다. 여기에 과감한 장식, 독특한 가구와 소품 등을 매치해 개인의 감성을 표현하는 인테리어 방식으로 같은 공간이지만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 스타일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구정마루 믹스매치’는 같은 공간에서도 다른 분위기를 이끌어내므로 공간의 역할을 구분하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공간에 편안함이 느껴지는 질 수 있도록 천연목재의 매력이 가득한 오크, 애쉬 같은 수종 위에 자신의 취향에 맞는 컬러선택이 돋보이는 구정마루 믹스매치는 자유로운 아름다움을 표현 할 수 있는 가장 최적화된 커스터마이징 마루재라 할 수 있다.

현대L&C, 인테리어 트렌드 반영한 바닥재 ‘명가’ 신규 패턴 출시

현대L&C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친환경 바닥재 ‘명가’ 신규 패턴을 출시했다. 현대L&C 바닥재 ‘명가’는 순수원료를 사용하여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및 중금속 등의 유해 물질의 위험이 없는 친환경 바닥재다. 새집증후군의 원인물질인 포름알데히드와 인체에 유해한 휘발성 유기화합물 발생량이 환경부 환경표지 인증 기준치를 충족하고 있으며, 항균·항곰팡이 기능이 우수해 알러지 걱정없는 안전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 한층 정밀한 엠보스 효과로 더욱 풍부해진 질감 역시 빼놓을 수 없는 ‘명가’의 핵심 요소다. 이번에 출시된 ‘명가’ 신규 패턴은 프리미엄 5종, 오리지널 2종 등 총 7종이다. ‘명가’ 신규 패턴 7종은 우드와 스톤 등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신규 패턴 개발 과정에서 지난해 11월 열린 현대L&C의 트렌드 세미나 ‘인트렌드’를 통해 분석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테마 중 하나인 ‘지속가능한 자연주의’를 반영했기 때문이다. 현대L&C는 ‘인트렌드’ 당시 올해의 3대 인테리어 트렌드로 ‘지속가능한 자연주의’, ‘레트로 퓨처리즘’, ‘뉴 클래식’을 제시한 바 있다. 현대L&C 관계자는 “必환경 시대에 자연주의에 입각한 인테리어가 소비자 사이에서 트렌드로 자리한 만큼, 이를 반영해 ‘명가’ 신규 패턴을출시했다.”면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을 발판으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G하우시스, 이스톤 '비아테라' 시판용 20종 출시

LG하우시스가 천연대리석의 고급스러운 패턴을 그대로 재현한 LG지인 이스톤 ‘비아테라’ 시판용 20종을 출시했다. LG지인 이스톤 비아테라는 소재의 대부분이 천연석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천연대리석의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패턴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패턴과 컬러감이 다양해 모던한 공간부터 클래식한 공간까지 잘 어울릴 뿐만 아니라, 내열성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좋으며 외부 충격에도 강하다. 시판용으로 출시된 비아테라는 최신 디자인 트렌드와 소비자의 선호도를 반영해 총 20종으로 구성 됐다. 블랙 바탕에 화이트 롱 베인 무늬가 들어간 ‘로열 마르퀴나’, 레더 질감을 구현한 ‘클라우드 스톰’ 등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으로 마련됐다. 세분화된 소비자 인테리어 취향을 반영한 신규 패턴 또한 포함됐다. 골드 칩 컬러와 무늬를 더욱 선명하게 구현한 ‘브라이스 카퍼’, 트렌디한 테라조 패턴의 ‘테라 블랑’ 등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다양한 천연석의 질감과 패턴을 고급스럽게 표현하면서도, 90% 이상이 석영으로 이루어져 내구성의 장점까지 겸비한 이스톤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시판용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며 “LG지인 이스톤 비아테라는 천연석의 리얼함과 고급스러움,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유지되는 견고함으로 공간에 가치를 더해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