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UAL LENTAL STUDIO
 
졸업이다. 누군가는 학사모를 힘차게 던질 것이고, 또 누군가는 20대의 끝자락을 아쉬워하며 아직 실감 나지 않는 마지막을 보내고 있을 것이다. 어쨌든 새로운 시작임이 틀림없다. 당신의 새 출발을 응원하며 앞으로 살아갈 날 중에 가장 젊은 날의 당신을 멋지게 담아줄 이색 스튜디오를 소개한다.          

 
 
NATURAL LIGHT PHOTO STUDIO - STUDIO MID-LEVEL
 
INSTAGRAM: @midlevel_studio
www.midlevel.kr
010-3417-8859
 
 
스튜디오 미드레벨은 감각적인 색감이 매력적인 렌탈 스튜디오다. 다양한 종류의 소품보다는 컨셉에 맞는 독특한 디자인의 가구와 자연광만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튜디오 미드레벨은 화이트 톤의 공간에 골드 컬러의 소품과 관엽식물이 더해진 Studio A, 원목 가구와 아이보리 컬러의 가구로 꾸며진 따뜻한 감성의 Studio B, 핑크톤의 공간과 방 안 가득 들어오는 채광이 돋보이는 Studio C의 컨셉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과감하게 변신하고 싶다면 Studio C를 추천한다. 핑크 톤의 컨셉 스튜디오는 당신의 어색한 몸짓마저도 매력적으로 표현해줄 것이다.


 
 
 
INDUSTRIAL FURNITURE & PROPS SHOP, VINTAGE LOCATION STUDIO - STUDIO VALOR

 

INSTAGRAM: @studio_valor
www.valorbysg.com
032-577-3214
 
스튜디오 발로는 빈티지 컨셉의 로케이션 스튜디오다. 인천 부평구 십정동 공장단지에 위치한 스튜디오 발로는 버려진 산업유산을 활용한 문화공간이다.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광고나 뮤직비디오 등의 촬영을 진행하고 있으며, 영화 ‘뷰티인사이드’의 촬영지로 유명하다. 크게 Designer’s Room, Industrial, My Home, Modern Cafe, England의 컨셉 공간으로 나뉘지만 2000여개의 촬영소품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스튜디오에 진열되어있는 소품이나 가구는 모두 구매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누구나 쉽게 모델이 될 수 있다. 스튜디오 발로의 클래식하고 째지한 분위기는 당신이 어떤 포즈를 취하건 어떤 각도로 찍히던 근사한 모습을 선사할 것이다. 전체적으로 어두운 내부와 더불어 천장과 가까운 창에서 쏟아지는 햇빛은 로맨틱한 분위기의 공간을 연출한다. 주기적으로 뿜어져 나오는 인공스모그 역시 묘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영화 속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Tip. 평일 오전에 가면 스튜디오를 통째로 빌린 듯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MODERN LENTAL STUDIO - STUDIO HARU
 
INSTAGRAM: @studio_haru
www.studioharu.com
02-6408-2325
 
스튜디오 하루는 따뜻한 느낌의 원목 가구와 풍부한 채광이 돋보이는 렌탈 스튜디오다. 자유분방한 작업공간을 연출한 듯한 Studio A, 북유럽 풍의 포근한 생활 공간 Studio B, 아늑한 거실 겸 주방 C의 세 컨셉으로 이루어진 스튜디오 하루는 공승연, 김지원, 안재현 등 많은 셀럽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다양한 국적의 고객이 즐겨 찾는다.

 
스튜디오 하루에서는 평소에는 느끼지 못했던 자연광의 미묘한 차이를 발견할 수 있다. 촬영을 진행하는 동안 큰 창으로 들어오는 햇빛은 시간의 흐름에 따라 시시각각 달라지며, 카메라 속의 내 모습을 가장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남겨줄 것이다.


기사 고민주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