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오브제 파리 & 파리 디자인 위크와 함께한
역동적인 가을 디자인

2015년 9월 4일부터 8일까지 열린 메종&오브제 파리 전시회에
해외 유명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모두 모였다.
 
전시가 진행되는 5일 동안,
69,000명 (50 % 프랑스인, 50% 해외 방문객)이상의 방문객들이 파리 노르빌뺑뜨 전시장 통로를 구석구석 누볐다.



한편, 메종&오브제 전시회와 나란히 개최되었던 파리 디자인 위크 (9월 5일-12일)의 지속적인 호응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해외 방문객들의 파리지앵적인 창의성 발견과
일반 대중에게 최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소식을 알리기 위해 만들어진 파리 디자인 위크는
해를 거듭할수록 더 많은 참관객들을 유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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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메종&오브제 파리

전시회 대표 Philippe Brocart는
메종 오브제 파리의 강점은 변화하는 소비자 트렌드를 충족시키기 위해
스스로 재조명하고 아이디어와 영감을 제안하는 능력에 있다고 말한다.
 

실내 디자인 기술 및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만들어진 이 전시는
오로지 전문가의 니즈에 초점을 맞추면서 지난 9월 전시회 전시 업체 수 대비
45군데 늘어난 195개의 전시 업체들이 자리 잡았다.


Knoll


전시회 하이라이트

메종&오브제 파리는 핵심 무역 전시회의 역할을 넘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 전시 연출 및 행사를 제공하며, 인테리어와 디자인에 관한 포괄적 경험을 가능하게 했다.
 
새롭게 단장한 인스퍼레이션 포럼부터 팝업 도서관과 회의 공간, 몽환적인 느낌의 teamLab, 
2015 메종&오브제 파리의 우승자인 도로테 메일리시종의 엘르 데코 카페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볼거리가 돋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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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리 디자인 위크 입지를 강화하다
 
메종&오브제 파리 전시회와 연계하여 개최된 파리 디자인 위크 전시회는 규모나 영향력 측면에서 계속 발전하고 있다.
 
2015년, 300명의 참관객을 유치하면서
Barbès와 Stalingrad 사이 신규 구간을 뜨겁게 달군 이 행사는
새로 떠오르는 창의적 장소 발굴의 역할을 충실히 해냈으며,  
테마가 있는 거리 런칭으로 컨텐츠 또한 더욱 더 풍성해졌다.

또한, 세계 신진 디자이너들에게 이제는 필수 코스가 되어버린 나우 르 오프는 일주일 동안 최소 12,000명의 방문객을 맞이하였다.


FLEUX


www.maison-objet.com
문의: 070-4337-69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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