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HIGH-END LIVING CULTURE IN INTERIOR DESIGN
예원A.I.D
 
예원A.I.D는 2000년에 설립된 이래 세계 최고 수준의 패브릭과 벽지, 침구, 쿠션 등을 포함한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 상품을 다루고 있는 기업이다. 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유럽, 미국, 아시아 등 세계적인 브랜드의 제품을 독점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해외 브랜드 제품과 수입 원단을 활용한 자체 제작 상품을 직접 고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예원A.I.D는 주거 공간부터 상업 공간, 호텔까지 패브릭, 벽지, 베딩 등 다양한 데코레이션 아이템을 제안해 공간을 한층 고급스럽게 만들어준다. 다양한 선택의 폭으로 소비자의 취향에 한 발 더 가깝게 다가가는 예원A.I.D는 합리적이면서도 다채로운 패브릭 및 벽지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다. 한 가지를 고집하기보다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유연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단순한 상품 제공을 넘어 독립적이고 전문적인 지식, 경험을 갖춘 자체 코디네이션 팀을 통해 종합적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축적된 안목과 디자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공간 연출을 지향하는 예원A.I.D는 토탈 리빙 브랜드 마렘(MAALLEM)을 새롭게 런칭해 트렌디함과 유니크함을 베이스로 전문가적 지식과 제품을 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기획팀, 디자인팀, 영업팀의 협업으로 탄생한 마렘은 고객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브랜드로 국내 홈 리빙 페어와 백화점 내 팝업 스토어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Momentum 4
두 가지 새로운 트렌드를 보여주는 할리퀸의 인기시리즈 MOMENTUM 4 컬렉션은 대지와 자연 속에서 얻은 영감을 단순하고 추상적으로 해석·표현해냈다. MOMENTUM VOLUME 4 월페이퍼 컬렉션은 매트함과 광택의 질감, 각 색의 요소를 정교하게 결합해 궁극적으로는 하이엔드 부티크 호텔의 컨셉을 실현하려고 노력한 것이 특징이다. 광택감 있는 표면, 오가닉 컬러와 패턴을 절묘하게 믹스해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활기 넘치는 ANTHOZOA 컬렉션은 매혹적인 보타니컬, 이국적인 해양식물, 산호, 칠흑 같은 풍경 등으로 넘쳐난다. 각 월페이퍼에는 반짝거리는 화강석, 무지갯빛, 또는 구슬 장식 등 포인트를 줘 화사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뛰어난 디지털 프린트기술 덕분에 초현실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풍경 연출이 가능하다.


 

PANAMA
프랑스 홈 브랜드 까사데코의 2017 SS 뉴컬렉션 PANAMA는 플랜트(Plant)에서 영감을 얻었다. 그리너리(Greenery) 열풍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로 자리매김한 최근, 까사데코는 각양각색의 플랜트를 서정적으로, 때로는 한 폭의 그림을 보듯 드라마틱하게 표현했다.


 

ROMO BLACK EDITION HERBARIA
영국왕실에서 수여하는 Queen's Awards For Enterprise 2017을 수상한 RO MO 그룹 계열의 블랙에디션 뉴컬렉션은 플로럴, 공작새 등을 현대적인 색상표현과 섬세한 디테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세월의 흐름을 담은 듯한 녹슨 메탈, 진주의 은은한 빛깔을 독특한 엠보싱으로 표현해 마치 벽지가 춤을 추는 듯한 시각적 효과를 준다.


 

SCION
영국 홈 브랜드 SCION은 북유럽 소박한 삶, 정신, 그리고 스타일을 포착해 환희와 개성 넘치는 다채로운 컬렉션을 보여준다. 멋진 야외공간에서 영감을 받아 공간에 생기와 신선함, 아름다움을 더하는 NOUKKU는 자연에서 얻은 컬러 팔레트를 활용해, 아홉 가지 재미있는 벽지디자인들을 제안하고 있다.
 
(계속)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엑스디자인 8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