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uraEmme(미주라엠)의 역사는 Giovanni가 우수한 제조 기술을 자랑하는 Mariano Comense 지역에 회사를 설립하며 시작되었다. 3대에 걸쳐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꾸준한 성장과 명성을 이어온 미주라엠은 이태리를 대표하는 가구 회사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추구하고 있다. 오랜 시간 100% 이태리산 가구라는 조건을 지킴으로써 흔들리지 않는 명맥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들만의 가구 기술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기초로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고 있다. 전 세계 가구 시장을 선도하는 미주라엠은 주변 환경이나 트렌드에 흔들리기보다는 그들만의 디자인 컨셉을 유지하며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 전통과 혁신을 결합해 우아한 제품을 만들어내는 이들은 높은 수준의 디자인과 퀄리티,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요구에 맞춰 제작하는 맞춤형 가구라는 장점을 앞세워 세계 각국에 수출하고 있다.

 



▲PALO ALTO
세련된 라인과 깔끔한 수납이 인상적인 Palo Alto는 심미성과 깔끔함을 키워드로 하는 시스템 가구다. 밝은 빛의 LED 조명과 정갈한 디자인으로 풍성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현대적인 스타일의 침실에 완벽히 어울린다. 선반, 서랍, 신발장, 액세서리 보관함 등 섹션이 여러 개로 나뉘어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다.



▲PHOENIX
모던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석감, 우아함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압도하는 Phoenix는 새로운 형식과 시스템을 갖춘 소파로 간결한 라인과 다채로운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모듈형 구조로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위치를 바꾸거나 분리해 배치할 수 있다.



▲TAO
다양한 크기와 마감재로 제공되는 TAO는 시스템 가구로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너비부터 깊이, 높이, 유리문 크기, 조명까지 조절 가능해 끝없이 다양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ERMES
편안한 독서와 완벽한 휴식을 지향하는 Ermes는 부드러운 라인으로 공간을 풍성하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주는 암체어다. 몸을 감싸는 듯한 구조와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의 튼튼한 지지대로 사용함에 있어 안정감이 느껴지며,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컬러로 제공된다. 벨벳 원단과 의자 라인을 따라 정교하게 이어지는 스티치로 우아함이 느껴진다



▲SLIM
유니크한 디자인이 매혹적인 Slim은 돌출된 헤드 보드와 비대칭적인 디자인에서 느껴지는 독특한 균형미를 특징으로 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다리부터 헤드 보드까지 모두 비대칭으로 설계해 불규칙하지만, 그 속에서 특별한 통일감과 균형, 흔하지 않은 아름다움이 느껴진다.



▲CROSSING TEKA
새로운 LED 조명과의 결합으로 다이나믹하고 경쾌한 아름다움을 갖춘 Crossing Teka는 군더더기 없는 공간을 완성시켜줄 시스템 가구다. 목재를 기본으로 해 따뜻하고 건강한 느낌을 가지며, 투명한 유리를 사용해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선반, 책꽂이, 쇼케이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스토리지 내부를 비춰주는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