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 그레이를 사용한 미니멀 인테리어와 기존 우드 톤의 조화로 따뜻하고 안락한 느낌을 강조해 편안한 생활 공간을 만들었다. 창문 너머로 멋진 호수 뷰를 즐길 수 있는 거실은 전체 컨셉과 적합하게 미니멀함을 강조했으며, 평상형의 제작 소파를 배치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공간으로 완성했다. 활용도 높은 공간을 위해 구조에 변화를 준 주방에는 아일랜드 식탁 배치와 하부장 교체 등을 통해 화사하고 실용적인 공간으로 탄생했다. 여기에 유리 펜던트 조명을 달아 깔끔한 포인트 요소를 더했다. 테라스로 통하는 곳에 위치한 다이닝룸은 싱그러운 식물과 은은한 컬러의 조화로 유니크하면서도 포근한 공간이다. 액자와 식물을 진열할 수 있는 벽 선반과 패널 벽면 등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풍긴다.

Tip. 평상형 소파 하단에는 수납이 가능하도록 서랍을 제작해 충분한 수납공간을 확보했다. 소파 뒤쪽에 가벽은 다이닝룸과 거실을 구분해주는 역할을 한다.

 
▲ 세련미가 돋보이는 침실은 평상형 침대와 맞춤 붙박이장이 특징이다. 평상형 침대 아래에는 부가적인 수납공간이 있으며, 화이트 톤의 화장대를 배치해 전체적으로 깔끔함이 돋보인다. 부부가 여유롭게 독서를 즐길 수 있는 서재는 벤치 하단, 긴 선반과 수납장 등 충분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다. 창문 아래 벤치를 두어 별도의 독서 공간을 마련하고, 여행을 즐기는 부부를 위해 액자를 진열할 수 있는 선반을 제작해 효율적이면서도 쾌적한 공간을 완성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