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OYA studio의 프로젝트는 그들이 창조한 각 요소의 철학을 반영한다. 스튜디오 구성원들은 각자의 재능을 바탕으로 인간관계의 가치 추구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SVOYA studio는 지속적인 발전을 목적으로 신뢰의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며, 각 분야 최고의 재능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특정한 프로젝트를 대상으로 하지 않고, 광범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중 이다. 그들은 자신들이 세운 신념과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고,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스튜디오로 거듭나고 있다.

 

 

 


드니프로에 위치한 사립 초등학교 'HELLO SCHOOL'은 1년 전에 성공적으로 선보인 가족센터 'HELLO BABY'의 연속 프로젝트다. HELLO SCHOOL의 인기는 지역의 단지가 더욱 발전하는 원동력이 됐다. 학교는 가족센터를 확장한 400m2의 공간에 만들어졌으며, 다채로운 색상 체계들과 새로운 기능들을 학교 시설물에 잘 녹여 나타내고 있다.

 

 

 


Physical education, music and creativity. But the school is completely autonomous and has its own entrance group, a locker room area with personal lockers for each child, a corridor with recreation, 4 classrooms (each of which is designed for 12 students), a dining room, 3 bathrooms (including inclusive), a methodical cabinet, as well as technical room and a pantry. All classes are equipped with modern furniture and equipment, and adapted to progressive learning systems. All engineering communications ensure a comfortable stay of children at school.

 

 


학교는 체육, 음악, 창의력을 키우는 완전히 자율적인 공간이다. 아이들을 위한 개인 물품 보관이 가능한 라커룸, 레크리에이션이 있는 복도, 4개의 교실, 식당, 3개의 욕실 그리고 기계실과 식료품 저장공간이 있다. 모든 교실은 현대적인 가구와 장비를 갖추고 있고, 진보된 학습 시스템이 세팅되어 있다. 모든 시스템들은 아이들이 학교에서 편안히 지낼 수 있도록 이루어져 있다.

 


모든 시스템은 '&MO' 스튜디오가 개발했다. 마감재는 아이들의 높은 운영 부하에 따라 튼튼하고 환경 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했다. 스튜디오는 어린이 관련 교육 기관의 설립에 대한 문의가 많아짐에 따라 새로운 디자인을 모색 중이다. SVOYA studio 디자인은 세상의 빠른 발전에 맞춰 진화하고 있으며, 생활환경과 공간을 위해 고군분투한다.



 

 

HELLO SCHOOL - SVOYA STUDIO

WEB: svoya-studio.com

EMAIL: info@svoya-studio.com

CONTACT: +380 96 102 4518

INSTAGRAM: @svoyastudio

PROJECT NAME: HELLO SCHOOL
INTERIOR DESIGN: SVOYA studio
GRAPHIC DESIGN: &MO, SAMOSOBOY
CLIENT: Hello school
LOCATION: Dnipro, Ukraine
AREA: 400 sq.m.
YEAR: 2021
PHOTOGRAPHER: Andrey Bezuglov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