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4년, 독일 캇셀에서 태어난 Jannis Ellenberger는 가구 제작 회사에서 견습 기간을 거치며 다수의 경험을 쌓고, 뮌스터 디자인 아카데미에서 학업을 이어가며 항상 배움과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았던 디자이너다.

2006년, 풍부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독일 브레멘에 제품과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는 스튜디오를 설립했고, CB2와 서드브록, 프라이스랜드, 소넨 파트너 등 세계적으로 내로라하는 회사들과 손을 잡아 그만의 개성이 담긴 가구와 조명, 장신구 등의 디자인 작업을 이어왔다. 큰 규모의 회사는 아니지만,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섬세한 기술로 혁신적이고 전문적인 프로젝트를 진행해왔으며, 소비자의 필요와 요구에 정확히 맞아떨어지는 설계와 디자인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한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
 
사용하는 자재부터 제작 과정까지 맡은바 일에 책임을 다하는 디자이너가 되겠다고 말하는 그는 항상 기본에 충실한 요소와 세련된 디자인, 정밀한 제작 과정으로 공간에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가구는 단순한 오브제가 아니라 공간을 완성하는 필수 요소라고 생각하는 그는 공간에 맞춘 듯한 감각적인 가구를 디자인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담긴 모듈식 가구를 제작해 공간에 재미를 더한다.
 
www.ellenbergerdesign.de



 


Private Space Furniture Collection

 

 

Intimo Small Desk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