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piece – Lanzavecchia + Wai

취재: 성은주
 



Lanzavecchia + Wai (란차베키아 와이)
 
Lanzavecchia + Wai는 Francesca Lanzavecchia와 Hunn Wai의 창의적인 협업이 이루어지는 디자인 스튜디오다. 이들은 단순한 디자이너가 아니라 디자이너이자 연구원, 엔지니어, 장인(craftsman), 여러 가지 이야기를 전달하는 스토리텔러다. Wai는 싱가포르 출신으로 National University에서 산업 디자이너로 교육 받았고, Lanzavecchia는 이탈리아 Politecnico di Milano에서 제품 디자인 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들은 네덜란드 아인트호벤 디자인 아카데미에서 처음 협력했고, Droog Design의 공동 창립자인 Gijs Bakker 밑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 성장하며 훌륭한 성적으로 졸업했다.
 
전혀 다른 나라 출신의 디자이너들은 서로의 문화와 배경, 지식, 기술을 조화롭게 어울러 색다른 사고 방식과 새로운 해석을 통해 다채롭고 독특한 작품을 만들어낸다. 그렇게 탄생한 Lanzavecchia + Wai의 작품들은 인체공학적이면서 실용적이고, 컬러풀하면서도 아기자기하며, 친숙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으로 세계 각국에서 사랑받고 있다.
유명 갤러리와 박물관, Mercedes Benz나 Alcantara와 같은 대기업들과 다양한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은 Red Dot Award Product Design 2016, Young Design Talent of the Year 등 영예로운 상을 수여하며, 색다르고 즐거운 디자인에 있어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WWW.LANZAVECCHIA-WAI.COM
 

 
Biophila for.EXNOVO



PLAYplay Collection
 
작지만 스마트한 생활 공간, 재미있고 사랑스러우며 장난기가 있는 공간, 다채로운 색감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완성해주는 PLAYplay Collection은 대담하고 화려한 표현력을 특징으로 한다. 복고풍 디자인의 영향으로 빈티지함까지 갖추고 있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는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엑스디자인 11월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XDesign 도서 구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