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출신의 필립 말루윈은 디자인계에서 인정받는 네덜란드 디자인 아카데미 에인트호번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했다. 그 이외에도 파리에 위치한 국립 산업 디자인 학교와 몬트리올 대학에서 공부한 바 있다.
 
영국 런던에 거주하며 디자인 일을 이어가던 필립 말루윈은 영국의 유명 디자이너 톰 딕슨과 함께 일한 경력을 바탕으로 2009년 그만의 디자인 스튜디오를 설립한다. 실험적이면서도 심플함을 추구하는 그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제품 디자인을 포함한 포괄적인 건축 분야를 아우르며 꾸준한 호평을 받는 디자이너로 큰 명성을 얻는다.
 
필립 말루윈은 테이블과 러그, 의자, 조명, 예술품, 설치 미술을 포함한 오브제로 누구보다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무궁한 발전 가능성과 실용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오브제 덕분에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보유하며, Hem, Ace hotel, MATTER, Established & Sons, Roll & Hill, 1882 ltd., Kvadrat, Umbra Shift, Caesarstone, IZÉ, Swarovski, Bloomberg, Aesop, Touch Digital 등 내로라하는 브랜드, 기업과 긴밀한 파트너쉽을 이어가고 있다.
 
 
http://philippemalouin.com




 
20 Planters/Swings installation in Milan

 
BALANCE BOXES FOR UMBRA SHIFT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