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북부에 위치하고 있는 마리아나 리조트에서는 어느 곳에서나 매력적인 코발트 빛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74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리프사이드 신관은 전 객실이 태평양을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 푸른 바다 너머 아득한 수평선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4 인을 기준으로 설계된 객실 크기 그리고 여유로움과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현지 기후에도 습하지 않도록 고안된 쾌적한 환경이 갖추어져 있다. 센터하우스를 중심으로 리프사이드 반대편에는 50개의 단독형 빌라가 자리 잡고 있고, 빌라 타입으로 허니문과 커플을 위한 개인 자쿠지가 설치된 오션 빌라, 플렉스 타입의 메조네트빌라가 있으며 새롭게 건축된 가족형 타입의 만디스위트 빌라와 개인 수영장이 준비된 풀스위트빌라가 있다. 

 


 

Mariana Country Club

마리아나 컨트리 클럽

Mariana Country Club은 멋진 풍경과 푸른 필드에서의 즐거움을 원하는 골퍼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의 골프장이다. "한 폭의 그림 같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는 마나가하 섬의 전경을 사이판에서 유일하게 볼 수 있는 마리아나 골프코스는 골퍼라면 빼놓고 갈 수 없는 최고의 코스이다. 사이판에서 최초로 개장한 이 코스는 홀마다 구릉과 기복의 멋을 살림과 동시에 벙커와 해저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 골퍼들이 각 홀마다의 독특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놓았다. 또한, 해안을 따라 초특급호텔과 최고의 스파 및 마사지시설, 승마 및 자동차경주장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면서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




 
Maisonette Villa
메조네트빌라 
 
만디 아시안 스파 컨셉에 맞춘 발리 풍의 새로운 타입의 객실로 단독형 복층 형태를 하고 있다. 1층에는 거실과 화장실이 있고, 2층에는 할리우드 타입의 침실이 마련되어 있는 복층으로 침실 천장에는 창이 설치되어 아름다운 사이판의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는 로맨틱한 객실이며, 한 가족들이 넓게 사용하기에도 편리한 구조를 이루고 있다.



 
Pool Suite Villa
풀 스위트 빌라 

천연대리석의 모던한 거실과 부엌, 나무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넓고 쾌적한 침실, 그리고 침실 바로 앞에 펼쳐진 럭셔리한 실외 프라이빗 풀이 갖추어져 있는 빌라로, 별장 온 듯한 분위기를 내며 손님 취향에 맞게 인테리어 된 풀빌라에서 소중한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사이판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