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at – Almanac Barcelona

취재: 성은주


Almanac Barcelona
 



새로운 미적, 문화적 감각을 깨우는 Almanac Barcelona는 2017년 11월에 문을 연 신규 호텔로 스페인 동부 바르셀로나에 위치해 있다.




쇼핑가, 레스토랑, 바, 박물관이 모두 있는 그라시아대로(Passeig de Gràcia)와 인접해있어 다양한 경험과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창의력과 열정의 도시 바르셀로나에 자리한 만큼 방문객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Almanac Barcelona는 화려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시설,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시내 중심가 바로 아래에는 광활한 해변가를 따라 카페와 푸른 해변이 펼쳐져 있으며, 전통적인 문화와 화려한 도시 경관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설계와 재개발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Almanac Barcelona는 디자이너의 손길을 통해 다른 시대의 두 건물을 하나의 완벽한 건물로 융화시켰다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인테리어 및 조경 건축 회사 Jaime Beriestain Studio는 풍부한 질감과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호텔을 완성했다. 





그레이, 베이지, 골드 톤을 기본 베이스로 선택했으며, 오크와 호두 원목 등 나무 컬러 악센트로 따뜻함을 더했다. 공간 곳곳에 배치한 골동품은 대리석과 대조되어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긴다.
 
 (계속)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엑스디자인 4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