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an Urban Vintage

까사 알렉시스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까사 알렉시스(CASA-Alexis)’는 마치 거대한 보물 창고처럼 다양한 컨셉트의 홈 인테리어 스타일링을 만족시키는 가구와 소품을 소개한다. 시간의 흔적이 담긴 헤리티지 감성의 빈티지 가구는 마치 클래식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하고, 인더스트리얼 가구는 그 자체로 강렬한 개성을 드러내며 공간을 멋스럽게 연출한다. ‘차가움’이라는 단어가 먼저 생각나는 빈티지 가구지만, 까사 알렉시스는 그 속에 빈티지 가구만의 따스한 감성이 담겨있음을 잘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실용적이며 세련된 스타일의 북유럽풍 인테리어 소품과 합리적이고 대중적인 디자인의 아이템까지, 남녀노소 누구든 저마다의 취향에 맞추어 제품을 셀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는다. 까사 알렉시스는 매 시즌 신제품을 소개하는데, 무엇보다 실제 공간에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인테리어 팁과 노하우를 엿볼 수 있어 더욱 흥미롭다. 또한, 네덜란드와 벨기에, 프랑스 등지에서 이름을 알린 숙련된 장인들과의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해 독자적으로 상품을 개발 및 제작함으로써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까사 알렉시스만의 수준 높은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CLOUD
‘클라우드(CLOUD)’는 까사 알렉시스가 자랑하는 최고급 패브릭 모듈러 소파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편안함을 제공한다. 모듈러 소파로 공간 분위기에 따라 자유롭게 조합해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린넨 100% 소재 커버를 이용해 사용할수록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복원력이 뛰어나 오랜 시간 사용해도 쿠션감을 유지해 뛰어난 착석감을 선사한다. 영국의 전통 빈티지 가구로 유명한 ‘티모시 울튼(Timothy Oulton)’과 까사알렉시스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클라우드 소파는 제품 개발 및 제작을 통해 최고의 퀄리티를 제공하며, 컬러는 클래식한 네이비와 세련된 화이트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MENTAR Dining Table
모던과 인더스트리얼의 완벽한 조합이 인상적인 멘탈 다이닝 테이블은 원목 상판에 스틸판이 막을 형성하는 것처럼 제작되어 더욱 견고한 느낌을 준다. 사무공간과 주방, 서재 등 다양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상판 스틸 부분에 우레탄 도장 처리를 해 스틸의 차가운 성질을 덜어주어 사용 시 부담감이 적다. 다리 부분은 두꺼운 리사이클 우드를 사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묵직한 느낌을 모두 느낄 수 있다.


 

COTONOU Table
고급스러운 월넛 소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코토노우 테이블은 심플한 북유럽 디자인을 보여준다. 각기 다른 높이와 사이즈로 선택, 레이어드해 연출이 가능하여 훌륭한 인테리어 포인트가 된다.


 

NABILA Kitchen


 

GRANATE Bed
까사 알렉시스만의 인더스트리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그라넷 침대(GRANATE BED)는 투박한 블랙 철제 가구에 핸드 코팅으로 사람의 손길이 만드는 자연스러운 질감을 충분히 살린 침대다. 라운드 형태의 침대 헤드는 고전적인 이미지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ESSEX
까사 알렉시스에서 선보이는 ‘에섹스(ESSEX)’는 무게감 있는 블랙 컬러의 소가죽을 적용한 제품으로 메탈 소재 다리가 심플하게 결합되어 빈티지 특유의 무겁고 거친 분위기를 과하지 않고 고급스럽게 연출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고유의 멋을 더해가는 빈티지 제품의 매력은 언제 보아도 멋스럽다.


 

ELDEN
여유로운 휴식 그 이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엘덴(ELDEN)’은 높은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부부들이 많이 선호하는 모델이다. 자연스럽고 풍성한 느낌이 강점인 린넨 패브릭 소파로, 탄성이 좋고 안정적인 메모리폼이 장착된 베이스에 구스다운과 목화솜의 완벽한 비율로 구성되어 놀라울 정도의 편안함과 유연함, 지지력을 제공한다.


 

ELD Dining Table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엑스디자인 2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