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두오모는 가구, 조명을 포함해 타일, 욕실, 바닥재, 주방가구 등 각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최고급 브랜드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국내에 수입, 판매하고 있다. 세대를 초월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클래식 디자인 아이콘부터 최신 트렌드를 이끄는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모던 가구의 상징인 놀(Knoll), 조명 디자인 역사에서 빠질 수 없는 아르떼미떼(Artemide)와 플로스(Flos), 독일 최고급 주방가구 불탑(Bulthaup) 등을 국내에 소개했다. 두오모는 다양한 제품을 갖추었다는 장점뿐만 아니라 당사 디자이너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으로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프로젝트 성격에 맞춰 컨설팅 및 기획, 서비스를 제공하며, 플래닝부터 마감까지 전 공정에 걸쳐 철저한 고객관리를 시행해 최대의 고객 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다. 또한, 가구 사업부와 조명 사업부, 불탑 사업부, 욕실 사업부, 타일 사업부까지 분야별로 사업부를 구성해 더욱 철저하고 정확한 관리, 책임을 맡아 소비자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두오모 쇼룸에서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감각의 인테리어,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소비자가 보다 유리한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매년 브랜드 및 디자이너 세미나, 이벤트와 같은 두오모 파티를 통해 건축•인테리어 분야의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두오모는 단순한 제품이 아닌 유럽의 디자인 트렌드, 역사, 음악, 건축, 와인, 음악, 예술로 이어지는 총체적인 문화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함께 나누고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

 

 

Flos
라틴어로 ‘꽃’을 뜻하는 이름처럼 우아하고 아름다운 조명을 생산하는 브랜드 Flos는 5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현대 디자인 거장들의 감성이 묻어나는 개성 있는 디자인 조명을 제작한다. 클래식함과 모던한 매력을 모두 가진 제품들은 부담스럽지 않게 공간에 포인트가 되어준다. 또한, 미학적인 면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키며 세계 조명 디자인의 흐름을 주도해나가고 있다.

 

 

▲Flos / 제품명: STRING LIGHT

 

 

▲Knoll
모더니즘의 역사와 함께 걸어온 모던 가구의 상징 Knoll은 70년이 넘도록 모던 디자인 분야를 개척해오며 단순한 가구를 넘어 하나의 예술 작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1938년 Hans G.Knoll이 설립했으며, 1955년 그의 사망 이후 부인인 Florence Knoll이 회장직을 이어받아 모던하고 심플한 가구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왔다 “Good Design is Good Business”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훌륭하고 우수한 디자인 가구들을 남긴 Knoll은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디자이너의 가구를 생산하고 있으며, 뉴욕 현대미술관 등 전 세계 뮤지엄 곳곳에서 30개 이상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VIBIA
다양한 활용 가능성의 고품질 조명을 생산하는 Vibia는 스페인의 조명 디자인 회사로 1987년 설립되었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렵지 않게 공간에 배치할 수 있으며, 위치에 따라 천차만별의 느낌을 전달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소비자들 개개인의 니즈에 맞춘 조명은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다양한 설치 과정까지 고려해 디자인된다. 본래의 미를 중시하며, 세련된 디자인과 빛을 활용해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내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해준다.

 

 

▲FLOTOTTO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실용성에 포커스를 맞추어 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 Flototto는 깐깐한 독일의 교육 시설과 공공 기관에 납품하며 독일에서 높은 인지도를 갖고 있다. Flototto는 4대째 가족이 운영하는 회사로 100년이 넘도록 고품질의 가구를 생산하고 있는 유서 깊은 기업이다. 탄탄한 내구성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실용적인 가구를 제작한다. 항상 책임과 열정을 가지고 모든 일에 임하는 이들은 지속 가능한 원료 자원을 사용하고 재활용해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감까지 고려하고 있다.

 

 

▲Walter Knoll
1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 최고의 가구 브랜드 Walter Knoll은 꼼꼼하고 세심한 작업 과정의 원칙을 고수하며 장인 정신이 깃든 가구를 만들어 내고 있다. 혁신적인 디자인과 새로운 아이디어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이들은 세계적인 가구 디자인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세계 최고의 디자인 거장들과의 작업을 통해 모던 디자인 가구를 대표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히며 특유의 견고함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