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ropean Exclusive Goods

디사모빌리
 

1990년 설립된 디사모빌리는 이탈리아의 폴리폼(Poliform), 주방가구 바레나(Varenna), 프랑스의 리네로제(Ligne Roset), 명품 침대 트레카인테리어(Treca Interiors), 독일의 에르뽀(Erpo), 이탈리아의 치에레(Cierre) 등 세계적인 유럽 명품 가구를 국내에 소개하고 판매해 온 럭셔리 브랜드다. 국내 수입 가구 브랜드의 정상 자리를 꾸준히 지켜온 디사모빌리는 주거공간, 상업공간, 사무공간 등 어떠한 공간에도 어울리는 가구를 선보이며, 전반적인 삶의 공간뿐만 아니라 고객의 품격과 가치를 높이는 토탈 리빙 인테리어 제안과 함께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럽의 가구 트렌드를 한국 시장에 전도하고 한국 수입 가구 시장을 선도하는 역할을 충실히 해온 디사모빌리는 전문 디자이너와 스타일리스트가 제공하는 전문적인 서비스로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다. 항상 최고의 제품만을 고집하며 고객들의 삶과 공간의 질을 높이는 데에 이바지하고 있는 디사모빌리는 2016년 12월, 명성에 걸맞는 트렌디한 감각의 논현 신사옥을 오픈했다. 총 10개 층의 다양한 디스플레이 공간과 건축적 미를 조화롭게 선보이며 ‘건축과 가구의 만남’을 시도한 디사모빌리는 유럽 가구 트렌드를 소개하는 역할을 넘어 새로운 트렌드와 문화 그리고 삶의 방식을 창조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리네로제
1860년 창립된 프랑스 명품 가구 브랜드로 창의성을 핵심 가치로 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예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 70여 개국에 75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대표 제품으로는 쁠룸, 플루미, 엘리자베스, 프라도소파, 나도르침대, 피터말리 침대 등이 있다.


 

리네로제_프라도(Prado)
Prado는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연구에서 시작된 제품으로 독립적으로 또는 다른 요소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자유롭게 원하는 위치에 놓을 수 있는 등쿠션에는 Anti-Slip System(미끄럼 방지 시스템)이 장착되어있어 벽에 기댈 필요 없이 단독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소파뿐만 아니라 침대로도 활용할 수 있다.


 

리네로제_쁠룸(Ploum)
Designed by Ronan & Erwan Bouroullec


 

리네로제_루쉐(Ruche)


 

리네로제_플루미(Plumy)
1980년 Annie Hiéronimus 가 디자인한 Plumy를 재해석한 제품으로 각각 다른 밀도의 폴리우레탄폼과 불텍스폼의 조화로 가장 편안한 안락감을 제공한다. 등받이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폴딩 기능으로 소파뿐만 아니라 1인 릴렉스 소파로 변형이 가능하다.


 

트레카인테리어(Treca Interiors)
80년의 역사와 명성을 지닌 프랑스 명품 침대 트레카인테리어(Treca Interiors)

 

프랑스 슈발블랑 럭셔리 리조트, 푸틴 저택, 아부다비, 카타르 왕실 등 최고급 리조트, 왕실, 고급 저택에서 찾아볼 수 있는 럭셔리 브랜드 트레카인테리어는 세계적인 브랜드 Hermes, Armani Casa와도 전략적 제휴를 맺고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프랑스 북부 레이치쇼펜(Reichshoffen)에 위치한 공장에서 모든 제품들이 생산되고 ‘All handmade’로 제작되어 최고의 퀄리티와 편안함을 제공한다. 80년 전부터 스프링을 제작해 쌓은 기술과 노하우를 매트리스까지 확장한 트레카인테리어는 현재 하이엔드 매트리스 시장의 최정상에 있다. 실크, 말총, 캐시미어, 알파카, 메리노울 등 고급 천연소재와 트레카인테리어 스프링의 조화는 수면 중의 작은 움직임까지 반응해 ‘숨을 쉬는 매트리스(Breathing Mattress)’라고 불리며 최고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에르뽀(erpo)
1952년, 독일 에르팅겐에서 설립된 독일의 대표적인 리클라이너 소파 브랜드 에르뽀는‘Sitting is Movement’를 철학으로 유럽, 아시아 등 30여 개국에 수출 중이다. 최상의 가죽과 견고한 메커니즘,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최상의 안락감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으로는 루카, ER100, 아방가르드, 인비토 식탁 등이 있다.


 

폴리폼(Poliform)
7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이탈리아 3대 명품 가구 브랜드 폴리폼은 리빙 트렌드의 변화를 주도하는 세계적인 종합 가구 회사다. 시스템 가구로 유명하며, 리빙, 다이닝, 베드룸까지 아우르는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브리스톨소파, 월시스템장, 트레베카소파, 콩코드 식탁, 온다침대 등이 있다.

 


 

폴리폼_바레나(Varenna)
미국 뉴욕, 프랑스 파리, 이태리 밀라노, 싱가폴, 두바이 등 세계 각국의 고급 빌라에 주로 사용되는 바레나의 주방가구는 건축물의 가치와 공간의 품격을 높여준다. 작은 건축이라고 불리는 붙박이 시스템장으로 정평이 난 폴리폼의 노하우와 기술력이 주방가구 영역까지 확장되어 완벽한 주방공간을 구현한다. 이탈리아 감성의 디자인과 테크놀로지, 최고급 소재와 디테일이 만난 바레나는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주방공간을 제공한다.
 

 

바레나_Artex
 

치에레(cierre)
1972년 설립되어 전세계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이탈리아 가죽전문 소파 브랜드 치에레의 대표 제품으로 아이다 소파, 에바 침대&소파 등이 있다. 1972년 2명의 장인이 가죽소파를 제작하는 프로젝트에서 시작해 “Family business”로 이어졌으며,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고 하이퀄리티 기술과 아트를 적용해 지금의 치에레로 발전했다. 현재, 수석 디자이너 Arch, Pietro Occhetto를 중심으로 한 디자인팀의 활발한 R&D 노력으로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개발하는 동시에 세계적인 명품 가구 브랜드인 프랑스 로슈보봐(Roche Bobois), 이태리 아르마니까사(Armani Casa)와도 다년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지속적인 Collaboration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아이엑스디자인 3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