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 - 창호

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건축장식자재 기업이자 고기능소재·자동차 소재부품 기업이다. 1947년 설립이래 ‘자연을 닮은, 사람을 담은 행복한 생활공간’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자연, 사람, 공간의 균형 잡힌 조화, 자연의 건강함을 담은 생활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친환경 소재,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최적의 기술 솔루션과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하며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KCC

 

KCC는 더 좋은 삶을 위한 가치창조를 경영이념으로 글로벌 TOP 수준의 환경친화적 경영과 기술력을 확보한 초일류기업으로 그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을 하고 있다. 이에 건축내장재를 비롯 인테리어 장식재, 도료, 실리콘, 창호재, 유리, 홈씨씨인테리어, 첨단소재를 아우르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한화L&C

 

한화L&C는 반 세기에 걸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축자재 기업으로 자리매김해왔다. 그 동안 쌓아온 플라스틱 가공 제조의 축적된 기술력을 플랫폼으로 끊임없는 기술혁신을 통해 한화L&C만의 생각과 열정이 담긴 차별화된 솔루션을 창조하여 인류의 삶을 더욱 건강하고 풍요롭게 만들어가고 있다.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건자재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한 한화L&C는 고품질 프리미엄 제품(Luxury lifestyle)으로 공간에 품격을 더하며 친환경 에너지 세이빙을 통해 환경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

 



 

 

이건창호

 

㈜이건창호는 1988년 국내 최초로 시스템창호를 선보인 시스템창호 1위 기업이다. 독일 슈코(SCHÜCO)사와 지속적인 기술 제휴를 통해 생산하는 우수한 품질의 창호 제품으로 하이엔드 마켓에서 꾸준히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고단열·고성능 ‘1등급 창호’ 제품 제조에 특화되어 국내 에너지소비 절감에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10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