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 - 벽난로

수프라



수프라 벽난로는 1999년도에 설립된 수입벽난로 전문 회사로 국내 최대 규모인 1~3층 판교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벽난로 수요가 높은 유럽 시장에서 가장 규모가 큰 브랜드 제품들과 품질 좋은 제품들만 엄선하여 수입 판매하고 있다. 독일 HARK 사, FLORIAN, 프랑스 SUPRA , 이태리 NORDICA 사 제품들을 수입 독점 판매하고 있으며 미국산 DURATECH 연통을 사용한다.







 

모르소

 
160년이 넘는 긴 역사를 가진 모르소는 시대를 초월한 덴마크 난로의 진수라 할 수 있다. 고품질 철과 주물 기술로 만들어진 모르소 난로는 뛰어난 열효율과 편안함은 물론 예술적인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까지 갖춰 명품이라 부르기 아깝지 않다. 예술에 대한 사랑과 명품에 대한 식견으로 유명한 덴마크 왕실의 난로로도 유명하다.




 

삼진벽난로

 
1973년 설립된 대한민국 정통 벽난로기업 (주)삼진벽난로는 국내 최대규모인 1000평의 방대한 전시 공간을 완비하고 있다. 47년 역사를 통해 검증된 자사의 노출/ 매립형 장작벽난로와 더불어 독일, 덴마크, 이테리, 프랑스제 럭셔리 벽난로 콜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전기벽난로 Vision Series, 'Creation' 바이오에탄올 벽난로 콜렉션 등 방대한 High-end 벽난로 제품군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공간 디자인 트렌드에 부합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삼미벽난로

 
삼미벽난로는 1976년 그 시절부터 벽난로 불모지였던 대한민국에서 벽난로에 대한 꿈을 품고40여년간 그 척박한 시장을 개척하며 쉬지않고 달려왔다. 그 결과, 오랜 역사와 전통으로 만들어진 풍부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국내 최초의 특허와 발명을 수 차례 해낸 후 더 나아가 세상에 없던 꿈의 벽난로 IoT 스마트홈 벽난로까지 개발, 전세계 벽난로의 새로운 역사를 열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12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데코저널 구입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