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 - 타일

상아타일  

 
(주)상아타일은 1979년 설립된 이래 타일만을 고집하며 타일패션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전문 타일 유통업체다.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High-end 제품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며 창사 37년 동안 타일과 더불어 아름다운 주거문화 창조를 위해 힘썼다. 상아타일은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친환경 제품을 제공하고 타일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토탈석재

 
토탈석재는 1999년에 설립된 대리석 수입회사로, 국내 최대 규모인 3,000평의 초대형 종합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다양한 신석종들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석재의 수입, 가공, 판매, 수입 대행에 이르기까지 석재에 관한 모든 업무를 바탕으로 노력해온 결과 500여 종의 다양한 석정과 16만 m2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 성장했다. 세계 각국에서 발굴해오는 트렌디한 대리석은 물론 각종 가공석을 주문 제작 판매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하게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유로세라믹

 
유로세라믹은 국내외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선진화된 욕실 문화를 반영한 유럽 스타일의 고급 수입 제품으로 국내 타일 및 도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유로세라믹만의 감성적인 디자인 미학과 고객의 동선 하나하나를 고려한 섬세한 서비스, 고객이 원하는 공간에 대한 고민을 통해 따뜻한 감성 공간을 만든다.



 

 
 

portoCL

 
포르토씨엘(portoCL)은 새로운 건축언어로 들어가는 항구의 역할을 하고자 New Concept of Construction Language를 목표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최고의 석재, 코르크와 Protection 제품을 수입 및 유통하고 있다.





  

아트맥스

 
아트맥스는 아름다운 신소재와 조형, 빛으로 최상의 디자인 효과를 창출하는 첨단 소재 Mosaic Digital Resin Tile, Mosaic Digital Ceramic Tile, Art Tile, Art Painting, LED Glass, LED Screen, 등을 이용하여 Interior, Exterior, Display, Advertising, Sign, 등을 기획, 시공하고 있다. 아트맥스는 토탈디자인을 추구하며 기술 개발과 창조 정신을 바탕으로 삶의 공간을 보다 쾌적하고 아름답게 만들며 나아가 인류의 모든 주거공간을 하나의 거대한 예술품으로 승화시키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2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