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밀워키 전동공구(Milwaukee)는 전문 사용자를 위해 강력한 전동 공구, 액세서리 및 수공구를 제조하는 업계 최고의 제조업체이다. 1924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시티에서 설립 된 이래로 내구성과 성능 면에서 업계를 선도해 왔다. 밀워키 전동공구는 리튬 이온을 최초로 전동공구에 사용하는 기술을 개발했다. 리튬이온 기술을 통해 40건 이상의 미국 및 세계 특허를 출원했고, 유선과 동일하거나 유선 이상의 힘을 발휘하는 무선 전동공구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보쉬

 
보쉬는 “Invented for life”라는 슬로건과 함께 소비자의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전동공구 시장을 발전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기술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끊임없는 노력과 발전으로 1000가지 이상의 전동공구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발전했다.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유선 공구의 파워와 성능을 그대로 갖춘 최신 리륨이온 배터리 기술의 혁신적 전문가용 대표 모델을 지속 출시하고 있다. 











 

디월트

 
디월트는 90년이 넘는 역사를 바탕으로 디자인, 엔지니어링, 건축 분야의 산업용 공구로 명성을 이어왔다. 뛰어난 품질과 내구성으로 전 세계의 전문기술자, 공업 및 상업분야의 작업자, 제조 및 유지관리 분야의 종사자들이 가장 신뢰하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수년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산업용 전동공구 브랜드로 주목받았으며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성능 산업용 전동공구와 액세서리 제품을 만들고 있다.











 

마끼다

 
전동공구, 엔진공구, 에어공구 제품군을 보급하고 있는 마끼다는 차별화된 전문 기술과 노하우로 가정용, 산업용, 정원용 공구 분야에서 전문기술자를 위한 제품으로 높은 명성을 얻고 있다. (주)엘케이마끼다총판은 글로벌 종합 공구업체 마끼다와 손을 잡고 고품질의 마끼다 전동공구를 국내시장에 보급하고 있는 한국 대표 총판이다. 목공, 인테리어, 건설 분야 및 제조업 분야에 걸쳐 전문가용 전동공구에서부터 DIY 용 전동공구까지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전동공구 제품을 보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간 데코저널 1월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